NO.1: 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라인업
오늘 서울의 낮 기온 32.8도까지 올라 올여름 최고 기온을 경신했습니다.
서쪽 지방을 중심으로도 낮 기온이 크게 올랐는데요.
현재 경기 남부와 남부 곳곳에 폭염주의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강한 일사까지 더해져 체감온도는 무려 33도를 넘기는 곳들이 많겠습니다.
반면,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라인업동풍이 유입되는 동해안 지역은 폭염의 기세가 잠시 주춤하겠습니다.
이틀째 열대야가 발생한 강릉은 한낮에 29도,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라인업속초는 27도에 머물며 잠시 누그러지겠는데요.
여전히 낮 시간대 야외 활동엔 주의가 필요합니다.
내일도 전국의 자외선 지수 매우 높겠고요.
점차 오존 농도도 짙어지겠습니다.
특히 경기 남부와 경북은 '매우 나쁨' 단계가 예상됩니다.
가능한 실내나 그늘에 머무는 게 좋겠습니다.
늦은 오후에는 대기 불안정으로 강원 남부와 경북 북부 내륙에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양은 적게는 5에서 많게는 20㎜ 안팎이 예상됩니다.
특히 내일 밤부터 휴일까지 곳곳에 비나 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이 있어 최신 기상정보 잘 확인해 주셔야겠습니다.
따뜻한 공기가 유입되며,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라인업당분간 아침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게 출발하겠습니다.
내일 아침 서울 21도,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라인업대전 20도,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라인업춘천은 18도가 예상됩니다.
다가오는 주말에는 충청과 남부 지방에 소나기가,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라인업휴일엔 강원 영서에 비가 내리겠는데요.
가실 줄 모르는 더위도 한풀 꺾이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조민주 기상캐스터)
#비 #소나기 #폭염 #더위 #열대야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라인업
:현대차그룹은 지배구조가 완전히 정리되지 않았지만 기획조정실이 그룹 전체 조타수 구실을 하고 있다.
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베티스 라인업,특히 트랙레코드가 부족한 소규모 PE로 갈수록 펀드레이징은 더 힘든 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