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게임빌 프로야구 2024 결크
댐 방류 지역 등 접근 시 상황 실시간 안내
운전자 홍수 위험인지로 안전 확보 기대
7월부터 홍수경보 발령 지점과 댐 방류 경보가 발령 구간에 진입한 차량 운전자에게 내비게이션 안내 서비스가 제공된다.
환경부는 2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민간 모빌리티기업 및 기관과 공동으로‘도로·지하차도 침수 사고 예방을 위한 내비게이션 고도화’를 완료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발생한 오송 지하차도 참사 재발 방지 대책이다.여름 홍수기마다 도로 침수로 인한 국민 피해가 반복되고,집중 호우와 강 범람으로 인해 도로와 지하 차도가 침수되는 상황이 발생하면서 운전자가 홍수 위험 정보를 실시간 파악하는 것이 필요해졌다.
긴급재난문자 등이 발송되지만 운전자가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을 반영했다.이에 따라 운전자가 홍수 경보 발령 및 댐 방류 지역 반경 1.5㎞,1㎞ 지점에 진입하면 내비게이션 화면과 음성 안내를 통해 속도를 줄이는 등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다만 별도로 우회도로를 안내하지는 않아 운전자의 주의가 필요하다.
내비게이션을 통한 홍수위험 실시간 알림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데이트는 지난 1일 카카오내비를 시작으로 현대차·기아,아틀란(4일),게임빌 2024 프로야구 결크티맵(7월 중순·댐 방류정보 8월),네이버지도(7월 중순),게임빌 2024 프로야구 결크아이나비에어(7월 하순) 등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한화진 환경부 장관은 “기후변화에 따른 집중 호우와 돌발 상황을 국민에게 실시간 전달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 서비스가 이뤄진다”라면서 “인공지능(AI)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빠르고 촘촘하게 홍수 예보를 실시하고 부처 및 기업과 협력을 통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홍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게임빌 프로야구 2024 결크
:2019년 위탁생산(CMO)에 적용했던 '엔 마이너스 원 퍼퓨전' 기술의 범위를 확장시켜 CDO에 적용한 에스-텐시파이를 론칭했다.
게임빌 2024 프로야구 결크,시르스키 총사령관은 타르나우스키 준장의 발표 직전 페이스북을 통해 철수 사실을 알리면서 "우리 병사들은 품위 있게 군사 임무를 수행했고, 러시아 최고 부대를 파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했으며 적에게 상당한 손실을 입혔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