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잘지내자 우리 코드
NO.2: 잘지내자 우리 코드 로이킴
NO.3: 잘지내자 우리 기타 코드
NO.4: 잘지내자 우리 로이킴 기타 코드
NO.5: 짙은 잘지내자 우리 코드
-개발 80% 진행 전투기 성능 및 안정성 입증
-KF-21 20대,후속지원 등 1.9조원 규모
한국형전투기(KF-X) 체계개발사업은 공군의 장기운영 전투기 F-4,F-5를 대체하고 미래 전장운용개념에 부합되는 4.5세대 전투기를 개발하기 위한 사업으로 2015년 체계개발에 착수했다.
총 개발기간은 10년6개월로 2026년 체계개발을 마칠 예정이며 2026년 말부터 양산기 납품을 시작해 한국 공군에 전력화할 계획이다.
현재 80% 개발이 진행된 KF-21은 최초시험평가를 통해 항공기 성능과 안정성을 입증하고 이번 최초 양산계약을 체결했다.KF-21 체계개발 사업은 주관기업인 KAI와 국방부,합참,공군,잘지내자 우리 코드방사청,국방과학연구소 등 주요 기관과 학계,중소협력업체 등 산학연이 원팀을 이뤄 성공적인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KF-21 개발에는 약 600여개 국내 협력업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국산화율 65%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T-50,잘지내자 우리 코드수리온 납품이 진행되면서 국산화율이 점차 향상됐듯 KF-21 양산으로 국내 항공산업 생태계가 강화되면서 국산화율이 증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KF-21은 2022년 7월 시제1호기 초도비행에 이어 시험비행을 시작했으며 올해 3월 공중급유 비행에 성공해 원거리 작전능력을 확보하고 공대공 미티어 유도발사 성공 및 항공기 고도,잘지내자 우리 코드속도,기동성 등 임무영역을 확장해 전투기 완성도를 높였다.지난해 5월에는 '잠정 전투용 적합 판정'을 획득했으며 올해 3월 '방위사업추진위원회'에서 최초 양산 승인을 받았다.
강구영 KAI 사장은 "KF-21 체계개발사업은 많은 도전과 어려움에도 정부,공군,방사청,개발업체 등 관련 기관들의 탄탄한 협력이 있었기에 양산까지 안정적으로 올 수 있었다"며 "KF-21은 항공우주산업 불모지 대한민국에서 일궈낸 역사적 성과"라고 말했다.
잘지내자 우리 로이킴 기타 코드
:오늘(16일) 강원대 의대 교수 비상대책위원회에 따르면 정부가 대화의 장으로 나오지 않을 경우 사직까지 불사한다는 데 뜻을 모았습니다.
잘지내자 우리 코드,연합뉴스이날 에너지 테마주의 부상과는 별개로, 시장에 우호적인 거시 경제 지표가 잇따라 발표되면서 국내 증시엔 4거래일 만에 외국인 매수세가 유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