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니스 베팅
▲ 이란 대선 투표소가 마련된 수도 테헤란의 모스크
미국 정부는 1일(현지시간) 이란에서 대통령을 선출하기 위한 결선 투표가 진행되는 것과 관련,테니스 베팅"우리는 어떤 결과가 나오든 이란이 근본적으로 변화하거나 이란 체제가 인권을 더 존중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베단트 파텔 국무부 수석 부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이란 대선에서 강경파와 개혁파 후보 간 결선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것에 대한 입장을 묻는 말에 이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이란 정부가 39.9%로 발표한 1차 투표 투표율에 대해 "투표율을 확인할 입장은 아니다"라면서도 "이란 정부와 관련된 대부분 사항과 마찬가지로 투표율도 신뢰할 수 없다.우리는 이번 선거가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라고 보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이란은 에브라힘 라이시 전 대통령이 헬기 추락으로 사망하면서 조기 대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차 대선 투표에서 1·2위를 차지한 강경파 및 개혁파 후보 간 결선 투표는 5일 실시됩니다.
(사진=연합뉴스)
테니스 베팅
:주씨는 A씨의 얼굴 앞에 총기 세척용 기름과 우산을 들이밀며 “우산으로 맞을래? 기름 마실래? 전문 하사 할래?”라고 묻고는 대답을 강요하며 기름을 먹일 듯 협박했다.
테니스 베팅,업계 안팎에서는 삼성전자가 반도체 관련 대규모 투자를 이어감에 따라 현금 사정이 양호한 삼성디스플레이가 모회사를 지원하려는 목적일 것이라는 해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