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올레 룰렛돌리기

야구 승차 - ID=2024-12-17%2Fqvttso.html

NO.1: 야구 승차

NO.2: 야구 승차 계산기

NO.3: 야구 승차 뜻

NO.4: 야구 승차 계산법



[앵커]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의 취업 청탁 의혹 수사를 다시 시작한 검찰이 노영민 전 청와대 비서실장과 김현미 전 국토교통부 장관에 대해 오늘(12일) 압수수색을 진행했습니다.

검찰은 문재인 정부 인사들이 이 씨의 대기업 자회사 취업에 부당한 영향을 끼쳤는지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최민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사업가로부터 약 10억 원의 금품을 받은 혐의로 기소돼,야구 승차지난해 12월 징역 4년 2개월이 확정된 이정근 전 더불어민주당 사무부총장.

[이정근/전 더불어민주당 사무부총장/지난 2022년 : "저에게 제기된 여러 가지 의혹들은 사실과 다릅니다.한쪽 일방적인 주장만 보도들을 해주셔서요.그게 저한테는 굉장히 답답했습니다."]

검찰은 해당 수사 중 이 씨의 특혜 취업 정황을 포착해 추가 수사에 나섰습니다.

이 씨는 지난 2020년 8월 CJ 대한통운 자회사인 한국복합물류의 상근 고문으로 임명됐는데,물류 관련 경험이 없는데도 국토부 추천을 받았습니다.

검찰은 이례적인 취업 과정에 노영민 전 청와대 비서실장과 김현미 전 국토부 장관 등이 영향력을 행사했다고 보고 집과 사무실 등을 압수 수색했습니다.

이들에게 적용된 혐의는 업무방해.

이 씨의 청탁을 받고 기업 인사 업무에 부당하게 개입했다는 겁니다.

실제로 검찰은 이 씨가 지난 2020년 4월 21대 총선 낙선 직후 노 전 실장과 만났고,야구 승차'실장님 찬스뿐'이라는 문자 메시지를 보낸 점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또 당시 지역위원장을 맡고 있던 이 씨가 겸직 문제에 대해 묻자,야구 승차노 전 실장이 '겸직 가능' 이라는 답을 보낸 것으로 파악했습니다.

김 전 장관도 국토부 추천 과정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검찰은 보고 있습니다.

또 다른 사건인 '민주당 돈 봉투' 의혹 수사로 잠시 중단됐던 해당 수사는 최근 한국복합물류 전 대표 등을 소환 조사하면서 재개됐습니다.

검찰은 압수물 분석을 마친 뒤 노 전 실장 등을 불러 조사할 방침입니다.

KBS 뉴스 최민영입니다.

촬영기자:김현태/영상편집:김선영/그래픽:박미주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야구 승차채널 추가
▷ 네이버,야구 승차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야구 승차 뜻

:백남순은 “우리들의 작품이 지구상에 한 점도 남아 있지 않게 됐다”고 통곡했다.

야구 승차,3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선·쿠션 얼리버드 페스티벌'에서는 백화점에 입점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 숨37°, 오휘, 빌리프의 선(Sun) 케어 제품(사진)을 최대 40% 할인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