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efa 네이션스리그
NO.2: uefa 네이션스리그 일정
NO.3: uefa 네이션스리그 중계
NO.4: uefa 네이션스리그 8강
NO.5: uefa 네이션스리그 홈페이지
NO.6: uefa 네이션스리그 유로 차이
NO.7: uefa 여자 네이션스리그
NO.8: 2024-25년 uefa 네이션스리그
NO.9: 24-25 uefa 네이션스리그
NO.10: 유럽 uefa 네이션스리그
새벽 시간대 금은방 유리를 깨고 침입해 수천만원대 귀금속을 훔쳐 달아난 2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 광산경찰서는 특수절도 혐의로 A씨(22·여)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4일 오전 3시30분쯤 광주 광산구 도산동 한 금은방에서 5000만원 상당의 금반지 등 귀금속 70여점을 훔쳐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A씨는 길가에 세워진 입간판과 벽돌 등으로 금은방 유리창과 진열장을 수차례 내리쳤고,uefa 네이션스리그2분 만에 범행을 마치고 나왔다.
A씨는 금은방과 멀리 떨어진 곳에서 택시를 타고 옷을 바꿔 입는 등 경찰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치밀하게 움직였다.
A씨는 “원룸 월세 등 생활비가 필요했다.인터넷 검색으로 금은방을 물색했다”고 경찰에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금은방에는 사설 경비업체의 보안시스템이 설치됐지만 범행 당시 작동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건 당일 오전 “금은방 유리창이 깨져 있다”는 행인의 신고를 받고 폐쇄회로(CC)TV를 분석,uefa 네이션스리그약 12시간 만인 오후 6시30분쯤 광주 서구 농성동 한 카페에 있던 A씨를 붙잡았다.
경찰은 A씨가 훔친 귀금속을 전부 회수하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uefa 네이션스리그 중계
:오는 30일 GTX-A 노선 수서~동탄의 개통을 앞두고 있다.
uefa 네이션스리그,[속보]홍영표, "민주당 151석이 총선 목표? 참패할 가능성 커"… 탈당 선언"민주당 공천은 '정치적 학살'…민주가 사라진 가짜 민주당""이재명 언급하고 싶지 않아…부평 유권자들 판단 받겠다"◇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의원이 6일 국회 소통관에서 탈당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