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bo predictions

【타이브레이크】- 넷마블고스톱

NO.1: 타이브레이크

NO.2: 타이브레이크 룰

NO.3: 타이브레이크 삼성

NO.4: 타이브레이크 오피셜 게임 오브 atp 앤 wta

NO.5: 타이브레이크 테니스

NO.6: 타이브레이크 게임

NO.7: 타이브레이크 kbo

NO.8: 타이브레이크 구장

NO.9: 타이브레이크 티켓

NO.10: 타이브레이크 ssg

수상안전요원 없어 속수무책…환동해특수대응단 김동찬 소방장 신속 대처

비번날 동해 망상해수욕장서 바다에 빠진 20대 남성을 구한 강원도소방본부 환동해특수대응단 김동찬 소방장.환동해특수대응단 제공
비번날 동해 망상해수욕장서 바다에 빠진 20대 남성을 구한 강원도소방본부 환동해특수대응단 김동찬 소방장.환동해특수대응단 제공


비번날 강원 동해 망상해수욕장을 찾은 소방관이 바다에 빠져 표류 중이던 20대 관광객을 구한 사연이 알려졌다.

9일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환동해특수대응단에 따르면 지난 6일 오후 4시 40분쯤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20대 관광객 A씨가 바다에 빠졌다.

당시 망상해수욕장은 개장 전이라 수상 안전요원이 없는데도 관광객 여러 명이 바다에 들어가 수영하고 있었다.

A씨와 일행 등 3명도 수영한계선 너머까지 맨몸으로 물놀이했고,타이브레이크바다에 빠진 것이다.

때마침 비번 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던 김동찬(41) 소방장은 A씨가 순식간 바다에 빠져 허우적대는 모습을 발견했다.

김 소방장은 인근에 있던 젊은 연인에게 튜브를 빌려 입던 옷 그대로 바다에 뛰어들었고,타이브레이크해변으로부터 약 30m 떨어진 곳까지 헤엄쳐 갔다.

A씨에게 다다른 김 소방장은 A씨에게 튜브를 잡게 한 뒤 다시 헤엄쳐 물가로 그를 끌고 약 5분 만에 나왔다.

다행히 A씨는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 상태였다.

김 소방장은 "소방관이 되기 전 수상 안전요원으로 일한 경험이 있어 바다에 가면 습관적으로 사람이 있는지 살펴본다"며 "당시 망상해수욕장은 개장하기 전이었기 때문에 수상 안전요원이 없는데도 사람들이 물놀이하고 있어 우려스러운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개장 일주일 전,타이브레이크폐장 일주일 후에 해수욕장에서 가장 많은 사고가 발생하는 만큼 수상 안전요원이 없는 곳은 수영하지 않는 게 좋고,타이브레이크하더라도 튜브나 구명조끼는 필수로 챙겨야 한다"고 당부했다.

김 소방장은 "관광객을 무사히 구조한 것도 보람이 있었지만 구조 당시 상황을 목격한 자녀들이 '멋있다'고 한 게 가장 뿌듯했다"고 덧붙였다.

타이브레이크 게임

:com▲ 여고 농구경기서 트젠 선수와 몸싸움 부상 속출 '기권'▲ “北 김정은 위원장 큰아들 있다.

타이브레이크,서울고등법원은 양 전 대법원장과 박병대·고영한 전 대법관의 항소심 사건을 실질 대등재판부인 형사 14-1부에 배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