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이브라히모비치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치권 취재 男기자 3명,즐라탄이브라히모비치 월드컵단톡방서 동료기자 정치인 성희롱
가해자 대상 해임 등 징계절차 착수
정치권을 취재하는 남성 기자 3명이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동료 기자와 정치인 등에 대한 성희롱을 자행한데 대해 한국여성기자협회가 가해자들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처벌을 촉구했다.
한국여성기자협회는 28일 규탄성명을 내고 "자체 파악한 피해 현황과 미디어오늘 등에 따르면 국회와 대통령실 등을 출입하는 남성 기자 3명이 최소 8명 이상의 기자와 정치인에 대해 성희롱 발언을 했다"며 "강한 우려와 분노를 표한다"고 밝혔다.가해자들은 외모 품평을 비롯해 피해자들이 강한 성적 수치심을 느낄 수 있는 발언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피해자들은 심각한 정신적 충격을 호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협회는 "이 같은 행동은 개인의 품격과 존엄을 훼손한 명백한 인권침해로 사회적으로 용인 받을 수 없다"며 "특히 취재현장에서 함께 뛰는 동료 기자와 취재원을 성희롱 대상으로 삼는 것은 마땅히 지켜야 할 기자 윤리를 위반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여성 기자를 동료가 아닌 성적 대상으로 여기는 행위가 용인되지 않도록 소속 회사 차원에서 철저한 조사와 가해자들에 대한 확실한 처벌을 촉구한다"며 "피해자들이 마땅한 보호를 받아 어떠한 경우에도 2차 피해를 입지 않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가해자로 지목된 기자 중 한 명은 품위유지 위반을 이유로 사측으로부터 해임이 결정된 것으로 전해졌다.나머지 2명도 사건에 관한 사내 대응 절차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한국기자협회도 이들 3명에 대한 징계 절차에 착수했다.
조수영 기자
즐라탄이브라히모비치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즐라탄이브라히모비치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통상 이런 과정을 거쳐 현역 의원이 컷오프 되기도, 살아남기도 하는데, 계파 갈등이 부각되면서 단순 경쟁력 조사에 과하게 의미 부여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즐라탄이브라히모비치 월드컵,하지만, 내 편이 돼 주는 사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