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더 리움 기반

서울 락볼링장 - 북아일랜드 남자 피파랭킹

NO.1: 서울 락볼링장

"식사 뒤 다른 음식 먹지 않아"…"같은 테이블서 먹은 다른 2∼3명 이상 없어"

봉화군청 [봉화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봉화군청
[봉화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봉화=연합뉴스) 이강일 기자 = 경북 봉화군은 초복날 오리고기를 나눠 먹은 뒤 의식을 잃은 주민 3명이 같은 테이블에서 식사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16일 밝혔다.

봉화군 관계자는 이날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피해 어르신 3명은 같은 테이블에서 함께 식사했고,같은 테이블에서 식사한 사람이 2∼3명 더 있었다"면서 "이들은 피해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쓰러진 어르신들이 식사를 마친 뒤 추가로 다른 음식 등은 먹지 않은 것으로 보이고,이들이 다른 질환 등을 앓고 있지도 않았다"고 덧붙였다.

사건 당일 주민들은 테이블에 있는 오리고기를 각자 덜어서 먹는 방식으로 식사했다.

식사 뒤 60대 1명과 70대 1명은 식당 근처 노인복지관으로 옮겨 탁구를 치다가 쓰러졌다.나머지 70대 1명은 경로당으로 이동했다가 쓰러졌다.

이들은 병원에서 상태가 일부 나아지기는 했지만,서울 락볼링장여전히 위중하다.

경북도보건환경연구원은 가검물을 채취해 조사하고 있다.

봉화경찰서 관계자는 "아직 범죄 피해 정황은 나오지 않아 식중독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보건당국과 자료를 공유해 조사하고 있지만,서울 락볼링장범죄 가능성 등도 배제하지 않고 다각적인 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 락볼링장

:▲ 젤렌스키 대통령과 마크롱 대통령 우크라이나 파병론에 불을 붙여 논란을 일으켰던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훈련 교관을 우크라이나에 보낼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서울 락볼링장,[단독] "침대·냉장고 10만원 싸더니 " 계약금 받고 잠수탄 '당근 사기꾼'경찰 수사 착수…현재까지 피해액 920만원, 규모 더 늘어날 듯ⓒ News1 DB(서울=뉴스1) 장성희 기자 = 온라인 중고 거래 플랫폼에 가전제품 등을 판매한다는 허위 글을 게시한 뒤 920만원을 편취한 판매자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