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달서 희성야구 리그

푸시알림|【토토 계열】

NO.1: 푸시알림

NO.2: 푸시알림 뜻

NO.3: 푸시알림 구현

NO.4: 푸시알림 설정

NO.5: 푸시알림 기획

NO.6: 푸시알림 안옴

NO.7: 푸시알림 예시

NO.8: 푸시알림 효과

NO.9: 푸시알림 다시보기

NO.10: 푸시알림 문구

아이를 무릎에 앉히고 운전하는 남성의 모습./JTBC '사건반장' 캡처
아이를 무릎에 앉히고 운전하는 남성의 모습./JTBC '사건반장' 캡처한 두살 정도로 보이는 아기를 무릎에 앉힌 운전자가 도로를 주행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제보자 A씨가 지난 7일 경기 성남 중원구청 앞 신호대기 중에 목격했다는 장면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운전자가 아기를 무릎에 앉힌 채 도로를 주행하는 모습이 찍혔다.신호가 바뀌고 도로 위로 차들이 달리자 아기는 창밖을 구경하기도 한다.조수석에는 또 다른 아이가 앉아있다.

A씨는 "미국에서 온 친구를 태우고 운전을 하던 중이었는데 친구가 이 모습을 보고 '미국에선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라고 혀를 내둘렀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사고가 나 봐야 알지" "아기를 에어백으로 사용할 기세네" "동영상 그대로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 "저런 부모는 미래가 없다" 등의 댓글을 달며 비판했다.

2018년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만 6세 미만 영유아를 차에 태울 경우,푸시알림반드시 유아용 카시트에 태워야 한다.지키지 않으면 6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아이를 무릎에 앉히고 운전하는 남성의 모습./JTBC '사건반장' 캡처
아이를 무릎에 앉히고 운전하는 남성의 모습./JTBC '사건반장' 캡처


푸시알림 구현

:“2016년 부장과 대판 싸우고 무작정 떠났거든요.

푸시알림,세 후보의 가상대결에서 이광재 후보가 39%, 안철수 후보가 44%, 류호정 후보가 1%로 이 후보와 안 후보의 격차는 오차 범위 안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