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사이트 꽁머니

마르가리타 - 알비온 도박

NO.1: 마르가리타

NO.2: 마르가리타 레시피

NO.3: 마르가리타 공주

NO.4: 마르가리타 성녀

NO.5: 마르게리타 피자

NO.6: 마르가리타 마리아 알라코크

NO.7: 마르가리타 칵테일

NO.8: 마르가리타 망치

NO.9: 마르가리타 기계

NO.10: 마르가리타 공주 초상화

박성만 경북도의원 [연합뉴스 자료 사진]
박성만 경북도의원
[연합뉴스 자료 사진]

(안동=연합뉴스) 이승형 기자 = 경북도의회는 2일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국민의힘 소속 박성만 의원을 제12대 도의회 후반기(2년) 의장으로 선출했다.

박 의원은 영주 출신으로 5선이다.

의장 선거에는 의원 59명 가운데 58명이 무기명 투표로 참여했으며 박 의원은 55표를 얻어 당선됐다.

박 의장 당선자는 "진정으로 도민으로부터 사랑받고 도의회 고유 권한인 집행부 견제 역할을 철저히 수행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부의장 2명,마르가리타상임위원장들과 함께 산적한 과제의 매듭을 하나하나 풀어나가고 가장 앞선 도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배진석 경북도의원 [연합뉴스 자료 사진]
배진석 경북도의원
[연합뉴스 자료 사진]


부의장에는 배진석·최병준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두 명 모두 3선에 경주 출신이다.

배 부의장 당선자는 "도민에게 신뢰받고 의원 간 우의를 다지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최 부의장 당선자는 "의장을 중심으로 의원 여러분들과 함께 의회를 잘 이끌어가고 말이 아닌 행동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최병준 경북도의원 [연합뉴스 자료 사진]
최병준 경북도의원
[연합뉴스 자료 사진]


도의회는 오는 5일 제2차 본회의에서 의회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7명의 상임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임해 제12대 후반기 원 구성을 완료한다.



마르가리타

:다만 통화 사실이 확인된 만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수사가 용산 대통령실로 향하는 속도는 빨라질 전망이다.

마르가리타,그런데 금융 당국과 거래소는 이른바 ‘감마누 사태’의 법원 판단을 유심히 살펴보는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