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해외스포츠스코어
8월 2일가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서 무상점검
부품 교체 필요시 최대 300만원 한도 내 30% 할인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장마철이 시작됨에 따라 수해 피해 차량에 대한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별 지원 서비스는 7월 8일부터 8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입고한 수해 피해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내·외관 및 엔진 룸,해외스포츠스코어주행 및 안전 관련 주요 부품 등의 상태를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수해 피해로 유상 수리가 필요할 경우 교체가 필요한 부품에 한해 최대 300만원까지 30% 할인을 진행한다.아울러 긴급 상황 발생 시 365일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차량 견인 및 긴급 구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와 관련된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은‘헤이 볼보’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서비스 바이 볼보’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가능하며,해외스포츠스코어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집중 호우가 예상되는 장마철에 수해 피해를 당한 고객들에게 서비스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긴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해외스포츠스코어볼보자동차코리아는 미리 차량을 점검할 수 있는‘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해외스포츠스코어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픽 바이 볼보’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해외스포츠스코어
:대통령의 결단이 없으면 대화조차 이루어지기 어려운 국면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해외스포츠스코어,김 의원은 "일본의 경우 중국과 바다가 맞닿아 있기 때문에 중국의 위협에 대응해야 한다"면서 "한국은 북한의 즉각적인 위협에 직면할 것이기 때문에 한반도 안보를 지키는 것이 최고의 우려 사항"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