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됨 됌
NO.2: 되면
NO.3: 되면 돼면
NO.4: 되면 한다
NO.5: 됨
NO.6: 됨됨이 뜻
NO.7: 됨됨이 영어로
NO.8: 되먹임 뜻
NO.9: 되물림 대물림
NO.10: 됨으로 되므로
과채류 단 향,됨신 향에 이끌려 유입
설거지 바로하고 쓰레기 자주 비워야
하수구에 뜨거운 물 부어 유충 제거를날파리나 초파리 등이 발생하는 이유는 내부 발생과 외부 유입으로 나눌 수 있다.외부 유입은 말 그대로 밖에서 들어오는 경우고 내부 발생은 외부로부터 들어온 날파리가 내부에서 번식해 생기는 경우를 말한다.
날파리,초파리가 가장 쉽게 발생하는 곳은 바로 음식물이다.두 해충 모두 단 향과 신 향을 좋아해 음식물,특히 당도가 높은 과일 쓰레기와 채소류 쓰레기가 유입의 큰 원인이 된다.
평소 설거짓거리를 방치하는 습관도 날파리,초파리 발생 원인이 될 수 있다.접시와 그릇 표면에 묻어 있는 음식 찌꺼기에서 생겨나기 때문이다.
만약 음식물 쓰레기도 처리했고 설거지도 방치하지 않은 상황에서 계속 날파리 등이 발생한다면 화장실 배수구,싱크대,창문 등 외부 유입을 의심해야 한다.외부에서 배회하다 배수구처럼 어둡고 따뜻한 곳에서 번식 후 음식물을 찾아 들어오기 때문이다.작은 크기인 만큼 방충망 구멍,창문 틈을 통해서도 쉽게 집 안으로 들어온다.
날파리,초파리 등 해충은 작은 크기로 인한 침투력,왕성한 번식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퇴치 이전 예방이 더 중요하다.눈에 보이는 벌레를 다 잡는다고 하더라도 근본 원인을 잡지 못하면 또 발생하기 때문이다.
기본적인 예방을 위해서 우선 창문 및 출입구에 미세 방충망을 설치해 초기 유입을 막는 것이 중요하다.쓰레기는 음식물,일반,재활용 가리지 않고 발생하는 즉시 처리하고 하수구,쓰레기통 내외부에 묻어 있는 유기물도 바로 처리해야 한다.
평소 발생하는 해충의 종류가 어떤 종인지 파악하는 것 또한 효율적 퇴치에 도움이 된다.초파리가 들끓는다면 음식물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초파리의 경우 과일 등 음식물의 당분을 좋아해 해당 음식에 알을 낳고 번식하기 때문이다.이 때문에 보관 단계부터 깨끗이 씻는 것이 중요하다.음식물을 먹고 남긴 자투리나 포장지,쓰레기통,분리배출통,싱크대,화장실 배수구 등을 자주 청소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어떤 종인지 파악하는 것 또한 효율적 퇴치에 도움이 된다.
화장실,다용도실 등 습기가 많은 곳에서 흔히 발생하는 나방파리는 세면대,하수구,욕조를 철저히 관리해야 퇴치에 효과가 있다.
하수구에 막힌 머리카락 등 각종 유기물을 수시로 제거해줘야 하며 하수구에 뜨거운 물을 정기적으로 부어주면 내벽에 붙어 있는 알과 유충을 없애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