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비아스

이승현 야구|【목포역 로또】

NO.1: 이승현 야구

NO.2: 성균관대 이승현 야구

곧 다우닝가 10번지로… 4일 키어 스타머(앞줄 왼쪽) 영국 노동당 대표가 부인 빅토리아 스타머와 손을 잡고 총선 투표를 하기 위해 런던에 있는 투표소로 향하고 있다.신화통신 연합뉴스
곧 다우닝가 10번지로… 4일 키어 스타머(앞줄 왼쪽) 영국 노동당 대표가 부인 빅토리아 스타머와 손을 잡고 총선 투표를 하기 위해 런던에 있는 투표소로 향하고 있다.신화통신 연합뉴스

■ 410석 확보 전망

오랜 경제난·고물가…민심 분노

브렉시트로 보수당 몰락 자충수

에너지 국유화·反브렉시트 철회

노동당 과감한 우클릭 행보 성공

이번 영국 총선에서 리시 수낵 총리의 보수당이 창당 이후 최악의 성적표를 받은 것은 오랜 경제난에도 해결책을 찾지 못하는 보수당에 대해 영국 국민이 심판을 내린 것으로 평가된다.특히 보수당 일부 강경파가 자당 데이비드 캐머런 정부를 위기에 빠뜨리며 단행한 브렉시트(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가 경제난을 불러오면서 최대 자충수가 됐다.EU에서 독립해 더 많은 경제적 이득을 취할 것이란 주장과 달리 영국 경제는 교역 급감과 외국인 노동자 이탈에 따른 노동력 부족에 시달리며 침체 일로를 걸어왔기 때문이다.반면 노동당은 키어 스타머 대표가 당권을 잡은 뒤 급진 좌파 정책들을 폐기하는 등 당의 정책을 우측으로 이동시키며 지지층을 넓혀 14년 만에 정권 탈환에 성공했다.

4일(현지시간) 가디언은 총선 출구조사 결과를 인용해 보수당이 창당 190년 만에 최저 의석수를 기록할 것이라고 보도했다.특히 이번 총선에서 제레미 헌트 재무장관과 그랜트 ?스 국방장관,페니 모던트 하원의장 등 보수당의 거물급 인사 모두 낙선할 것으로 예상됐다.반면 제1야당 노동당은 410석으로 과반 의석을 확보해 14년 만에 정권을 거머쥘 것으로 예상됐다.이날 출구조사 발표 이후 수낵 총리는 아직 관련 입장을 내지 않고 자신의 지역구인 노스 요크셔주 중심 도시인 리치먼드에 있는 자택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보수당 참패의 주된 원인은 브렉시트로 초래된 장기적인 경제난이 꼽힌다.보리스 존슨 전 총리 등 당내 강경파는 브렉시트 국민투표를 앞두고 당내 반란을 일으켜 브렉시트를 통과시켰다.브렉시트가 되면 EU에 낼 부담금을 국내 복지 비용에 돌릴 수 있고,이승현 야구EU 노동자도 줄어들어 일자리가 늘어날 것이라고 주장했다.하지만 2020년 브렉시트 발효 이후 영국 기업들은 해외투자 급감과 EU와의 교역 급감으로 직격탄을 맞았다.동유럽 노동자들의‘탈영국’으로 심각한 노동력 문제도 직면했다.공급망도 불안정해져 물가도 급등했다.코로나19와 우크라이나 전쟁까지 맞물리자 재정 압박에 공공서비스는 악화했으며 이주민은 사상 최다로 급증했다.여론조사업체 유거브가 지난 5월 말 영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응답자들은 생계비용(85%),이승현 야구국민보건서비스(NHS·84%),이민 제도(78%),경제(78%),주거(72%),치안(71%) 등 전체적으로 나빠졌다고 답했다.

반면 급진 좌파 성향 제러미 코빈 전 대표의 각종 좌파적 공약으로 인해 2019년 총선에서 패배했던 노동당은 환골탈태했다.중도파인 스타머 대표가 그동안 대학등록금 폐지,초고소득자 소득세 인상과 같은 좌파적 공약을 철회했다.또 친환경 규제 관련 예산 삭감,임대차보호법 폐기 등 친기업적인 정책을 내놓았으며,이승현 야구영국 에너지 산업 국유화 정책도 철회하는 등 과감한 우클릭 행보로 외연을 넓혔다.핵잠수함 4척 건조 등 핵 억지력 3중 잠금 국방정책을 발표하는 등 안보 정책을 보수화하며 중도층과 함께 정부 정책 혼란에 실망한 보수당 지지층을 흡수했다.스타머 대표는 브렉시트 반대 입장도 철회했다.그는 “영국 유권자들이 국가적 분열을 일으킨 브렉시트 논쟁을 다시 논의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존중한다”며 당보다 국가를 우선시했다.

보수당 대표를 지낸 윌리엄 헤이그 전 외교 장관은 이날 타임스라디오에서 “보수당이 이번 패배에서 회복하는 데 오래 걸릴 것”이라고 전망했다.

성균관대 이승현 야구

:또 플랫폼 준비가 완료됐음에도 제도의 미비함 때문에 실제 증권사가 아닌 조각투자 전문기업들의 사업 추진에도 난항이 예상된다.

이승현 야구,지난해 9월 가나 대통령은 새 시즌(2023년 10월~2024년 9월) 코코아 한봉지(64㎏) 가격을800세디에서 1308세디로 대폭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