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주니치 다카하시

【에어비스】올림피아 대회|주니치 다카하시

NO.1: 에어비스

NO.2: 에어비스 이혼 디시

NO.3: 에어비스 이혼

NO.4: 에어비스 성추행

NO.5: 에어비스 석양공주 영상

NO.6: 에어비스 근황 디시

NO.7: 에어비스 와이프

NO.8: 에어비스 석양공주 원본

NO.9: 에어비스 마빈

NO.10: 에어비스 석양공주

주지사 "미국 어떤 정부도 北 도발 용납 안할 것"

조태열 외교부 장관이 8일 그레그 애벗 텍사스 주지사를 접견하고 북한의 위협과 역내 정세와 한미 동맹 관계에 대해서 논의했다.(외교부 제공)
조태열 외교부 장관이 8일 그레그 애벗 텍사스 주지사를 접견하고 북한의 위협과 역내 정세와 한미 동맹 관계에 대해서 논의했다.(외교부 제공)

(서울=뉴스1) 정윤영 기자 = 조태열 외교부 장관이 그레그 애벗 텍사스 주지사를 접견하고 북한의 위협이 동북아 정세에 미치는 영향과 굳건한 한미동맹 관계에 대해서 논의했다.

외교부에 따르면 조 장관은 8일 외교부 청사에서 애벗 주지사와 만나 한미동맹이 한반도에 국한된 안보동맹을 넘어 지역·글로벌 도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글로벌 포괄 전략동맹'으로 진화 중이라며 한미동맹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했다.

이에 애벗 주지사는 미국에 어느 정부가 들어서도 북한이 지속적인 도발로 국제사회를 위협하는 이러한 상황은 용납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답했다.

이날 조 장관은 한국과 텍사스 등 미국 각지와의 경제협력 심화는 양국 관계를 안정화하고 더욱 발전시키는 중요한 기반이 된다며 이번 주지사의 방한을 통해 한-텍사스주 간 상호 호혜적 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에 애벗 주지사는 한미동맹이 지난해 70주년을 거치며 전례 없는 수준으로 강화되었다는 것에 공감을 표하고 한국이 텍사스주 투자 1위 국가인 만큼 한국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했다.

또 애벗 주지사는 반도체,에어비스에너지뿐만 아니라 AI 및 우주 등 미래를 결정하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 밖에도 애벗 주지사는 미국 내에 한국이 국제사회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는 국가라는 인식이 지배적이라면서 제반 영역에서 한국의 위상을 평가했다고 외교부는 소개했다.

에어비스 와이프

:KT&G 주주총회는 집중투표제로 치러진다.

에어비스,KT와의 사업 협력 프로그램 참여 기회도 주어지며, 사업 협력 추진 내용과 성과에 따라 최대 3년까지 입주 연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