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이버플러스 티빙 야구
NO.2: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티빙 야구
올해 하반기 첫 경영간부 회의 주재
[헤럴드경제=배문숙 기자] 최연혜 한국가스공사 사장은 1일 “하반기에도 임직원 모두 무한한 책임감과 열정으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자”고 당부했다.
최 사장은 이날 대구 동구 가스공사 본사에서 진행된 하반기 첫 경영간부 회의에서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공복임을 잊어서는 안된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회의에서 참석자들은 상반기 사업 실적을 평가하고,네이버플러스 티빙 야구하반기 사업 계획을 점검했다.가스공사는 '안전',네이버플러스 티빙 야구'청렴',네이버플러스 티빙 야구'상생'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설정하고 국민의 신뢰를 받는 대표 공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다짐했다.
가스공사는 지난해 2월 비핵심 자산 매각,네이버플러스 티빙 야구해외 사업 수익 개선,네이버플러스 티빙 야구자본 구조 개선 등 2022∼2026년 5년에 걸친 14조원 규모의 고강도 재무구조 개선 계획을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티빙 야구
:지난해 말부터 엔비디아를 비롯한 AI 반도체의 밸류체인을 중심으로 순환매가 벌어지자 뒤늦게 주가 상승 랠리에 뛰어든 투자자들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플러스 티빙 야구,군기훈련은 '군인의 지위·복무에 관한 기본법'(군인복무기본법)에 따라 군기 확립을 위해 공개된 장소에서 훈련 대상자의 신체 상태를 고려해 체력을 증진시키거나 정신을 수양하는 등의 방법으로 실시하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