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시니어
NO.2: 일본 야구 시니어
오세훈 시장은 오늘(2일) 오후 시청 공무원 31살 윤 모 씨 빈소가 차려진 서울 서대문구 신촌세브란스 장례식장을 찾았습니다.
오 시장은 “앞날이 창창한 젊은 직원이 불의의 교통사고로 떠나게 돼서 정말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다”면서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말했습니다.
또 “사고 원인이 어떻게 밝혀질지 아직은 모르겠다”면서도 “이번 사고를 계기로 해서 고령자,야구 시니어초고령자 운전면허 갱신에 있어 어떤 보완 장치가 필요한지 사회적인 논의가 시작됐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오 시장은 “외국처럼 페달 오작동 혹은 오조작을 방지하는 안전장치를 기계적으로 의무화하는 것도 논의하고 공론화해 동종의 사고가 재발하지 않게 하는 게 정말 중요하겠다”면서 “유사한 사고가 더는 발생하지 않도록 어떤 논의가 필요한지 검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오 시장은 시청 청사운영팀장 52살 김 모 씨의 빈소가 마련된 국립중앙의료원 장례식장으로 이동해 고인을 추모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야구 시니어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야구 시니어채널 추가
▷ 네이버,야구 시니어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일본 야구 시니어
:During the past 24 hours, the Israeli army killed 118 Palestinians and wounded 163 others in the coastal enclave, it added.
야구 시니어,기상청 지역별상세관측자료(AWS)에 따르면 오전 6시 10분 기준 주요 도시 기온은 △서울 4도 △인천 5도 △춘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