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등기부등본
NO.2: 등기부등본 열람
NO.3: 등기부등본 열람 방법
NO.4: 등기부등본 무료열람 방법
NO.5: 등기부등본 영어로
NO.6: 등기부등본 보는법
NO.7: 등기부등본 발급 방법
NO.8: 등기부등본이란
NO.9: 등기부등본 발급 동사무소
NO.10: 등기부등본 전세 세입자 확인
김씨 측 변호인은 18일 서울북부지법 형사14단독 박민 판사의 심리로 열린 정보통신망법 위반,출판물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 1차 공판에서 “김씨의 발언은 개인적 의견 표명이자 언론인으로서 개인적 비평”이라면서 “최강욱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작성한 페이스북 글을 사실로 믿었고 믿을 만한 타당한 정황도 있었다”고 주장했다.이어 “김 씨가 객관적,등기부등본주관적으로 공익 목적으로 방송했으므로 명예훼손의 의도는 없었다”고 했다.
김씨는 2020년 4월부터 10월까지 이 전 기자가 이철 전 신라젠 대표에게 “유시민에게 돈 줬다고 거짓말로 제보하라”고 종용했다며 라디오 방송과 유튜브에서 여러 차례 발언한 혐의를 받는다.당시 발언은 최강욱 전 의원이 2020년 4월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 바탕이 됐다.하지만 이 전 기자는 그와 같은 발언을 한 적이 없었던 것으로 조사됐다.최 전 의원은 지난 1월 2심에서 허위사실 유포 혐의가 인정돼 벌금 1000만원을 선고받았다.
검찰은 이 전 기자의 고소와 최 전 의원에게 내려진 유죄 판결,등기부등본실제 녹취록 전문 등을 종합해 김씨가 이 전 기자를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방송해 법이 보장하는 표현의 자유 및 비판의 허용 범위를 넘어섰다며 김씨를 기소했다.
등기부등본
:12/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의료계·정치권, 정부에 대화 촉구…尹 "원칙대로 신속 추진"의과대학 증원 문제를 놓고 정부와 전공의의 정면충돌 상황이 지속되자 의대 교수들이 정부에 대화를 제안했다.
등기부등본,호주 최대 와인 기업 TWE는 와인 소비 급감으로 공급 과잉을 빚자 지난해 일부 와인 양조장을 폐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