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24 에볼루션
웹툰 제작에 필요한 기획력,IP(지식재산권),제작 솔루션을 갖춘 3개사는 이번 협업으로 각 사의 강점을 토대로 글로벌 플랫폼에서 선보일 작품을 제작하고 IP 확장을 도모한다.제작된 작품은 전자 만화,fc24 에볼루션소설 플랫폼 픽코마를 포함한 글로벌 플랫폼에서 연재할 예정이다.
현재 노벨피아에서 서비스 중인 웹소설 '전지적 1인칭 시점(작가 고속도루)'을 원작으로 한 웹툰 제작에 착수했다.글로벌 독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킬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스튜디오원픽은 한국과 일본에서 개성을 살린 특색있는 작품을 다수 선보였다.메타크래프트는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를 운영,fc24 에볼루션판타지,무협,로맨스,공포,공상과학(SF) 등 다양한 장르의 웹소설·웹툰 IP를 보유 중이다.동주는 최적의 웹툰 작가 팀 빌딩 및 제작을 지원하는 올 인 원(all-in-one) 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산하의 웹툰 제작 스튜디오 '스피노프'에 도입 중이다.
김현주 스튜디오원픽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각기 다른 강점을 보유한 3개사가 시너지를 발휘해 다채로운 매력의 참신한 작품을 선보이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그동안 웹소설 원작의 웹툰을 한국과 일본에서 발표한 다수의 경험을 토대로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fc24 에볼루션
:그래서 졸업 전에 재학생 신분으로 의미 있는 일을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fc24 에볼루션,AI산업의 새로운 주도주 ARM, 슈퍼마이크로컴퓨터, 팔린티어테크와 글로벌 비만·당뇨 치료제 시장을 주도하는 일라이릴리와 노보노디스크를 운용사 중 가장 빠르게 편입해 운용하는 등 헤지펀드 명가답게 새로운 시장 주도주를 시의적절하게 편입, 운용하는 능력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