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한국/일본월드컵 한국대표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예기획사 하이브로부터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당한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경찰에 출석해 업무상 배임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민 대표는 오늘(9일) 서울 용산경찰서에서 8시간에 걸친 피고발인 조사를 마친 뒤 취재진과 만나 조사 날짜가 예정돼 있지는 않았는데 하고 싶은 말이 많아 본인이 원해서 먼저 나왔다며 사실대로 얘기해 속이 후련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자신이 받고 있는 업무상 배임 혐의는 코미디 같은 일이라면서 사실대로 다 잘 말씀드렸고,2002한국/일본월드컵 한국대표팀추가 증거가 많아 변호인을 통해 제출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지난 4월 하이브는 내부감사 결과 민 대표가 자회사 어도어 경영권을 탈취할 계획을 수립했다는 물증을 확보했다며 서울 용산경찰서에 민 대표 등을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습니다.
이에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2002한국/일본월드컵 한국대표팀계획을 세우거나 실행한 사실이 전혀 없다며 맞서왔고,2002한국/일본월드컵 한국대표팀오늘 조사에서도 같은 입장을 고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2002한국/일본월드컵 한국대표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02한국/일본월드컵 한국대표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탕웨이는 한글자 한 글자씩 꾹꾹 눌러쓴 손편지를 통해 이번 아이유의 'Shh.
2002한국/일본월드컵 한국대표팀,유럽 증시가 미국 주식보다 평가 가치가 낮아 상승 여력이 더 크고 기술주에 몰려있는 미국 M7과 달리 다양한 업종으로 구성돼 변동성도 낮다는 분석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