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매경오픈 우승상금
NO.2: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상금
일본 정부가 한국 선박의 독도 주변 해양조사에 항의했다고 발표했다.
일본 외무성은 "'다케시마'(竹島·일본이 주장하는 독도의 명칭) 남쪽 우리나라(일본) 남쪽 배타적경제수역(EEZ)에서 한국 조사선 '해양2000'이 와이어와 같은 것들을 바닷속에 투입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발표했다.
그러면서 "이 조사선의 조사에 대해 한국 측으로부터 우리 측에 사전 동의를 요구하는 신청은 없었다"고 덧붙였다.
해양조사는 한국의 국립해양조사원 소속 조사선이 실시했다.
일본 외무성은 나마즈 히로유키 아시아대양주국장이 김장현 주일 한국대사관 정무공사에게,매경오픈 우승상금미바에 다이스케 주한 일본대사관 총괄공사가 서민정 외교부 아시아태평양국장에게 "일본 EEZ에서 일본의 사전 동의 없이 조사가 이뤄진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서 "즉각 중단해야 한다고 강력히 항의했다"고 발표했다.
한국 측은 해양조사는 정당한 활동이라며 일본 정부의 주장을 일축했다.
외교부 당국자는 "독도는 역사적·지리적·국제법적으로 명백한 우리 고유의 영토"라며 "우리 영토주권에 대한 일측의 어떠한 주장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또 "정부는 국제법과 관련 국내 법령에 따라 이루어진 정당한 활동에 대한 일측의 문제 제기는 수용할 수 없다는 입장"이라며 "일측의 부당한 주장은 외교채널을 통해 일축했다"고 강조했다.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상금
:‘어르신 세대 정보불균형 현상’을 분석한 결과, 65세 이상 연령대에서 스마트폰 서비스 이용량이 크게 줄어드는 현상이 확인됐다.
매경오픈 우승상금,● 美도 애플 ‘폐쇄적 생태계’ 조사 EU뿐 아니라 미국도 애플을 비롯한 빅테크의 반독점 행위에 잇달아 제동을 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