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외국 복권 세금

로또 당첨금 판매점 - ID=2024-12-17%2Frxffbt.html

NO.1: 로또 당첨금 판매점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대구의 한 호텔 피트니스센터에서 만 76세 이상 노인의 등록과 이용을 제한하기로 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다.

18일 뉴스1 등에 따르면 최근 범어동 소재의 한 4성급 호텔 헬스장 입구에 "센터 내에서 쓰러지거나 미끄러지는 안전사고로 인한 분쟁이 자주 발생한다"며 "만 76세 이상인 고객은 회원 등록과 일일 입장이 불가하다"는 내용의 안내문이 붙었다.

아울러 안내문에는 현재 시설을 이용 중인 만 76세 이상 회원은 안전사고 발생 시 본인이 책임을 지겠다는 내용의 가족 동의서를 제출해야 하며,로또 당첨금 판매점심사 후 지속 이용 여부가 결정된다는 내용이 담겼다.확인서와 가족동의서 미제출 시 환불 조치와 함께 탈퇴 처리된다.

만 76세 미만이더라도 지병이 있거나 거동이 불편한 이들도 유사한 조처를 한다.

해당 운영 방침은 내달 1일부터 시행되며,헬스장 측은 최근 관련 사고가 잇따르자 이 같은 조치를 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노인 차별'이라고 지적했다.이들은 "특정 집단을 못 들어가게 하는 건 차별 아니냐",로또 당첨금 판매점"나도 나이 먹었지만 이건 좀 심하다","씁쓸한 일이네","결국 고객을 가려서 받겠다는 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고령 이용자들에게서 안전 문제가 더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들어 헬스장 측 조치에 동의한다는 의견도 적지 않다.네티즌들은 "나름 이해가 간다","저런 일이 많이 발생하니까 그런 거 아니겠냐",로또 당첨금 판매점"고령이면 사고 위험성이 크다" 등의 의견을 냈다.

인천의 한 헬스장 출입구에 붙은 '아줌마 출입금지' 안내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인천의 한 헬스장 출입구에 붙은 '아줌마 출입금지' 안내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한편 헬스장에서 특정 집단의 출입을 금지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최근에는 인천의 한 헬스장에서 '아줌마 출입금지'라는 안내문을 내걸어 논란이 일었던 바다.해당 안내문에는 "교양 있고 우아한 여성만 출입 가능"이라는 문구가 덧붙여져 거센 비난이 쏟아졌다.

영국 BBC 방송에서 해당 논란을 조명하기도 했다.BBC는 "한국에서 '아줌마'가 무례하거나 불쾌한 행동에 대한 경멸을 담은 말로도 쓰인다"면서 "'아줌마 출입금지'를 한 헬스장은 단 한 곳 뿐이지만 최근 몇 년간 한국에서는 영업장들이 어린이나 노인들의 출입을 금지해 논란이 되어왔다"고 전했다.

로또 당첨금 판매점

:잊고 산 아들이 학폭 가해자…"이혼 후 13년 못봤는데 피해보상금 줘야하나"ⓒ News1 DB(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이혼 후 연락 끊고 살았던 아들의 학교 폭력으로 인해 친구가 목숨을 끊었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에 빠진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로또 당첨금 판매점,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