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도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공항공사,프리미어리그 도입첫 협력사 ESG 지원사업
항공산업 ESG경영 생태계 구축 지원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와 한국공항공사는 '2024년도 협력사 ESG 지원사업' 참여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공항공사는 올해 처음으로 협력사 ESG 지원사업에 참여했다.
한국공항공사는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하고,프리미어리그 도입협력사들이 ESG 경영 도입하고 확산할 수 있도록 ESG 교육·진단·현장실사(컨설팅)를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그린 밸류 체인을 강화하고 협력사들이 지속 가능한 경영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CEO 및 실무자 대상의 ESG 경영 내재화 교육 ▲ESG 경영 심층진단 및 컨설팅 ▲자가진단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이 밖에도 환경보호와 순환경제를 실천하는 모범사례로 평가받는 '김포공항 폐아스콘 자원순환사업'의 전국공항 확대 등 순환경제를 위한 ESG 경영활동을 지속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폐아스콘 자원순환사업은 공항 건설현장에서 발생하는 폐아스콘을 원자재로 활용하는 사업이다.공사는 폐기물 처리비용을 절감하고,프리미어리그 도입중소기업은 순환아스콘 제작에 필요한 양질의 골재를 확보해 생산비용을 줄일 수 있다.
오영교 동반위 위원장은 "한국공항공사는 민간혁신 및 성장 지원을 위해 상생과 협력을 적극 추진하고 있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항공산업 분야의 중소기업들이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프리미어리그 도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리미어리그 도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다만 볕이 강하게 내리쬐면서, 전국적으로 자외선 지수가 매우 높게 치솟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도입,신원식 당시 국회 국방위원회 여당 간사는 지난해 8월 21일 국방위에서 "장관님의 판단이나 우리 엄정한 수사에 혹시라도 여당 간사가 전화를 하는 것이 방해될까 봐 안 하지 않았느냐"고 물었고, 이 전 장관은 "그렇다, 한 번도 전화를 한 적이 없다"고 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