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자이로볼

epl 적자

NO.1: epl 적자

올해 최대 규모

12일 오전 8시 26분 49초 전북 부안군 남남서쪽 4km 지역에서 규모 4.7의 지진이 발생했다./ 사진=네이버 지진 발생 정
12일 오전 8시 26분 49초 전북 부안군 남남서쪽 4km 지역에서 규모 4.7의 지진이 발생했다./ 사진=네이버 지진 발생 정
기상청은 12일 오전 8시 26분 49초 전북 부안군 남남서쪽 4km 지역에서 규모 4.8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진앙은 북위 35.70도,epl 적자동경 126.71도다.행정구역으로는 전북 부안군 행안면 진동리다.진원의 깊이는 8km로 추정됐다.

이번 지진 규모는 올해 한반도와 주변 해역에서 발생한 지진 중 가장 크다.육지에서 규모 4.5 이상 지진이 육지에서 발생한 건 2018년 2월 11일 경북 포항시 북구 북서쪽 5km 지역에서 규모 4.6 지진이 발생하고 약 6년 만이다.국내에서는 지난해 5월 15일 강원 동해시 북동쪽 52km 해역에서 규모 4.5 지진이 발생했었다.

기상청은 "지진 속보를 수동으로 분석한 상세정보"라며 "향후,epl 적자여진 등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고 지진 발생 인근 지역은 일부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안전에 주의하길 바란다"고 했다.
지진 발생 당시 국도 29 부안 평교교차로 촬영 영상./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지진 발생 당시 국도 29 부안 평교교차로 촬영 영상./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전북자치도소방본부에 따르면 지진 발생 이후 지진 감지 신고가 119에 65건 접수됐다.모두 "진동을 느꼈다"는 내용으로,피해에 대한 신고는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또 현재까지 지진으로 인한 시설물 피해는 없는 것으로 소방은 파악했다.

많은 시민들은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고 잇따라 전하고 있다.전주시에 사는 한 시민은 "공사장에서 나는 폭발음인 줄 알았다"고 했다.네티즌들은 온라인을 통해 "자다가 죽는 줄 알았다" "이렇게 흔들리는 게 느껴진 건 처음",epl 적자"부안에서 차박 하다가 부안댐 터지는 줄 알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epl 적자

:특히 이준석 전 대표가 정치적 성향이 다소 다른 민주당 출신인 이낙연 전 대표와 류호정 전 정의당 의원과 함께 연대하는 모양새에 기존 개혁신당 당원들이 반발하면서 '탈당 러시' 분위기도 이어졌으나, 이 또한 지지자들 사이에서만 논란이 됐을 뿐 그밖에는 큰 관심을 못 끈 것으로 해석된다.

epl 적자,가수 리쌍(왼쪽)과 방송인 정찬우 리쌍과 정찬우는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를 냈다는 혐의로 구속된 김호중과 사건 당일 스크린골프 및 술자리를 즐겼다는의혹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