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075회 로또 번호
NO.2: 로또 1075회 당첨 번호
NO.3: 로또 1075회 당첨 번호 확인
상호 기부 실천 후 지속적인 협력관계 이어 나가기로
【파이낸셜뉴스 무안=황태종 기자】전남도와 경기도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27일 전남도에 따르면 지난 26일 강영구 자치행정국장과 정구원 경기도 자치행정국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영상으로 상생 협력 회의를 열어 협력과제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방안과 애로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 양 도의 자치행정국장은 하루 1000원씩 꾸준한 기부 실천 의미로 '365 고향사랑기부 캠페인'에 동참,각각 경기도와 전남도에 36만5000원을 기부했다.향후 전남도청 및 경기도청 일부 직원들도 자율적으로 상호 기부에 동참키로 했다.
이날 행사는 최근 '365 고향사랑기부 캠페인'을 시작한 전남도가 고향사랑기부제의 조기 정착 및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022년 '고향사랑기부제 상생협약'을 체결한 경기도에 상호 기부 동참을 제안하며 이뤄졌다.
'365 고향사랑기부 캠페인'은 지역 발전의 원동력이 될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하루 1000씩 꾸준한 기부 실천을 통해 고향사랑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로,정철 전남도 의원의 제안으로 시작됐다.전남도는 상호 협력 관계에 있는 타 시·도와 지속적으로 상호 기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강영구 전남도 자치행정국장은 "캠페인에 흔쾌히 동참해 준 정구원 경기도 자치행정국장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전남을 응원해 주신 마음과 같은 마음으로 경기도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지정기부가 본격적으로 시작됐고,두 달 이후부터는 모금 방법을 완화하는 개정 법률이 시행을 앞두고 있어 고향사랑기부제 시즌2에 맞는 기금사업 발굴과 홍보 전략 수립에 대한 고민이 깊다"면서 "변화하는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광역자치단체 간 협력 방안 모색 및 우수사례 공유 등을 통해 서로 발전적인 관계를 이어 나가자"라고 말했다.
전남도는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및 정책과제 발굴,1075회 로또 번호제도 개선 건의 등에 있어 경기도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의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1075회 로또 번호기부자에게는 기부금액의 30% 이내의 답례품이 제공되고 10만원까지 전액,1075회 로또 번호10만원 초과분은 16.5%의 세액공제 혜택이 주어진다.고향사랑기부금은 고향사랑e음 시스템과 농협은행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로또 1075회 당첨 번호 확인
:업계에 따르면 김동철 한국전력 사장이 최대 3천만원 자사주 매입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075회 로또 번호,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이날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정부는 모든 의료인과 언제든지 논의할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