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홋스퍼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
어린이·유아용 풀장,편의시설 갖춰
내달 10일까지 오전 10시~오후 4시 운영
서울 양천구(구청장 이기재)가 올해 처음으로 서서울호수공원에 어린이 물놀이장을 조성해 오는 20일 개장한다.
서서울호수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은 1685㎡ 규모에 수심 80cm의 조립식 풀장과 수심 50cm 에어풀장 6개,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워터슬라이드,분수터널,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물바구니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탈의실,간이 샤워실,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물품 보관소 등 편의시설을 갖췄다.주말에는 버블쇼,물총놀이,마술쇼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온 가족이 즐기는 종합 물놀이 시설로,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신월동 지역에 대규모 물놀이장 조성은 이번이 처음이다.
운영기간은 이달 20일부터 8월 10일까지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물놀이장 이용료는 무료이고,이달 29일과 8월 5일은 시설물 점검 및 청소를 위해 휴장한다.
구는 물놀이장에 많은 인원이 몰릴 것에 대비해 시설 및 안전 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고 원활한 이용객 관리를 위해 사전예약과 현장 접수를 동시에 진행한다.
예약은 15일 오전 9시부터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동시 수용 가능 인원 300명 중 오전,오후 각 60명까지 접수받는다.사전예약 외 인원(각 240명)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기재 구청장은 “주민들이 아이들과 함께 가까운 곳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서서울호수공원에 물놀이장을 처음으로 개장하게 됐다”면서 “이용하는 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수질관리 및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토트넘 홋스퍼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
: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있는 한 편의점에서 점원이 전통주를 살펴보고 있다.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대 토트넘 홋스퍼 fc 통계,국내 공정거래위원회도 지난 4월 생성형 AI 시장 실태조사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