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3-2-1 ribs
NO.2: 3-2
NO.3: 3-2-1 method workout
NO.4: 3-2-1 method
NO.5: 3-2(b-2)=2-7b
NO.6: 3-2(9+2m)=m
NO.7: 3-2 zone defense
NO.8: 3-2-1 exit ticket
NO.9: 3-2-1
NO.10: 3-24
나토 정상회의 부대 행사에서 정상들에게 지원 호소
'우크라이나 지원 부정적' 트럼프 재집권 경계한 듯
CNN 등 외신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나토 75주년 기념 정상회의에 앞서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 재단과 연구소에서 한 연설에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모두가 11월을 기다리고 있다.미국인들이 11월을 기다리고 있다.유럽,3-2중동,3-2태평양 등 전 세계가 11월을 기다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블라디미르 푸틴(러시아 대통령)도 11월을 기다린다"며 "미국의 (우크라이나 관련) 정책이 바뀔 수 있다.절대 변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는 오는 11월 미국 대선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 당선 가능성을 염두에 둔 표현으로 풀이된다.
바이든 대통령이 최근 대선 TV 토론 이후 인지력 논란에 휩싸이면서 좁혀졌던 두 사람 간 지지율 격차가 다시 벌어졌다.특히 트럼프 전 대통령은 핵심 경합 주에서 바이든 대통령에 앞서는 것으로 조사됐다.
다만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연설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비난을 자제한 채 미국의 경제력과 군사력을 거론하며 미국 지도자들은 약소국이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지켜보기만 해선 안 된다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같은 날 나토 75주년 기념 연설에서 미국과 나토의 동맹국들이 우크라이나가 요청해 온 패트리엇 방공미사일 등 방공 무기체계를 추가로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바이든 대통령은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은 우크라이나를 지도에서 없애려고 한다"며 "푸틴은 우크라이나에서 멈추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우크라이나는 푸틴을 막을 수 있고 또 그렇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3-2 zone defense
:그는 마을 이장과 갈등을 겪고 있는 상황이었다.
3-2,지난해 정부는 △문화재 유지관리 △농산어촌 정주활성화 지원 △하수도 관리 사업군에 대한 재정 지출 규모와 효과 등 심층평가 대상으로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