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빵빵이 월드컵

송범근 통계 - ID=2024-12-17%2Fsomsll.html

NO.1: 송범근 통계



[앵커]

오늘 오전,경기 화성시의 한 리튬 전지 제조공장에서 큰불이 나 실종자 수색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소방당국은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진화작업에 총력을 기울였는데 지금까지 사상자는 모두 30명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장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최혜림 기자!현장 상황 어떻습니까?

[기자]

네,공장 안에서 실종자 수색작업이 시작된 지 세시간 반 만에 시신 수습이 모두 마무리됐습니다.

불이 난 시각은 오늘 오전 10시 반쯤.

큰 불은 4시간 반 만에 잡혔지만 여전히 잔불 진화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불로 지금까지 작업자 22명이 숨지고,송범근 통계8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화재 이후 연락이 끊긴 실종자 21명이 모두 숨진 채 발견된 겁니다.

전체 사망자 22명 가운데 20명은 외국인,2명은 한국인입니다.

외국인 사망자는 중국인이 18명,송범근 통계라오스인이 1명이고,1명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숨진 근로자들은 화재가 시작된 공장 2층에서 발견됐습니다.

화재 당시에 이 공장에선 모두 102명이 일하고 있던 것으로 추정되는데,1층에서 작업 중이던 근로자들은 화재 직후 모두 자력 대피했습니다.

현재 근로자 1명이 연락이 되지 않아,구조대는 다시 공장 내부를 수색하고 있습니다.

[앵커]

이런 인명 피해 우려 때문에 소방당국도 대응 단계를 빠르게 올렸죠?

[기자]

네,그렇습니다.

소방당국은 화재 발생 20여 분만에 대응 2단계를 발령했습니다.

불이 난 공장이 리튬 전지 제조 시설이라 일반적인 진화방식으론 불을 끄기가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소방당국은 리튬 배터리 완제품을 검수하고 포장하는 작업을 하던 중 배터리에서 폭발음이 났다는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공장 안에는 리튬 전지 3만 5천 개가 있었던 거로 파악됩니다.

전지가 연쇄적으로 폭발해 진입이 어려워서,수색 작업은 큰 불이 잡히고 나서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불이 완전히 꺼진 상태는 아니라서,공장 주변과 인근 도로는 여전히 진입이 통제된 상황입니다.

화성시는 재난문자를 통해 인근 주민들에게 외출을 자제하고 창문을 닫아두는 등 안전에 유의해달라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경기 화성 화재현장에서 KBS 뉴스 최혜림입니다.

촬영기자:권준용 박세준/영상편집:유지영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송범근 통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송범근 통계

:서비스 거래·지원 플랫폼 기능도 지속적으로 개선해 공공서비스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한다.

송범근 통계,이 전 의원은 지난 2017년 민주당을 탈당한 이유에 대해 "기업인으로서의 삶과 제가 부딪힌 정치현실은 너무나 달랐고, 안철수 현상에 들떴던 저는 새정치를 꿈꾸며 민주당을 탈당했다"고 설명하며 "업보려니 하면서도 자존심 때문에 차마 미안하단 말을 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