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요 대 세비야
NO.2: 라요 바예카노 대 세비야 fc 라인업
NO.3: 라요 바예카노 대 세비야 fc 통계
NO.4: 라요 바예 카노 대 세비야 fc 순위
NO.5: 라요 바예 카노 대 세비야 라인업
NO.6: 라요 바예카노 대 세비야 fc 타임라인
NO.7: 라요 바예 카노 대 세비야 fc 경기
특화형 매입임대주택은 민간이 입주자 특성에 맞는 공간과 서비스를 갖춘 임대주택을 제안 후 시공하면 공공이 매입해 저렴하게 임대하는 사업이다.
대표적인 특화형 매입임대주택으로는 청년의 예술·창업을 지원하는 아츠스테이(서울 영등포),장애인 자립을 돕는 다다름하우스(서울 은평구) 등이 있다.
올해 공모는 지난해 2000호에서 1000호 늘려 총 3000호 규모로 추진되며,라요 대 세비야지난달 7일부터 공고가 시작됐다.
이번 공모는‘민간제안형’과‘특정제안형’두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유형별 목표는 ▲민간제안형 1300호 ▲특정제안형 1700호다.
민간제안형은 민간사업자가 돌봄·육아,일자리·창업지원,귀농·귀촌 등 다양한 주제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방식이다.
특정제안형은 다양한 정부정책을 바탕으로 문화체육관광부,라요 대 세비야보건복지부와 협업해 사전 기획된 주택운영 테마에 맞춰 민간사업자가 맞춤형 주택을 계획 시공하는 방식이다.
예술·체육인 지원(문화체육관광부),장애인 자립지원(보건복지부),고령자 특화(보건복지부) 등 총 3개 테마가 제시된다.
예술·체육인 지원주택은 청년 예술인 밀집지역 등을 감안해 수도권과 광역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360호를 공모한다.
장애인 자립지원주택은‘장애인 지역사회 자립지원 시범사업’에 참여 중인 지자체(의왕,제주 등) 대상으로 340호를 공모하되,라요 대 세비야올해 새롭게 도입된 정신장애인 자립지원주택은 전국을 대상으로 공모한다.
고령자 특화주택은‘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을 실시하는 지자체(춘천,진천 등)와 수도권·광역시를 대상으로 총 1000호를 공모한다.
신청접수는 오는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우편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사업신청서와 설계도면 등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접수가 완료되면 8월 중 서류심사 후 9월 말 종합심사를 거쳐 최종 결과를 통보한다.이어 10월 중 감정평가 등을 거쳐 약정체결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