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지역 예선
NO.2: 월드컵 지역 예선 순위
NO.3: 월드컵 지역 예선 남미
NO.4: 월드컵 지역 예선 일정
NO.5: 월드컵 지역 예선 아시아
NO.6: 월드컵 지역 예선 한국
NO.7: 월드컵 지역 예선 유럽
NO.8: 월드컵 지역 예선 조 편성
NO.9: 월드컵 지역 예선 중계
NO.10: 월드컵 지역 예선 결과
투자자 3만여 명 모집 4400억 수신
‘전산 장애’속여 투자금 회수 막아
“다단계 사기에 노인들 피해 많아”
경찰,월드컵 지역 예선아도인터내셔널 120명 검거
‘원금과 수익이 보장된다’며 투자자들을 속여 4400억원대 유사수신 범행을 벌인 아도인터내셔널 관계자 100여명이 무더기로 경찰에 검거됐다.경찰이 파악한 피해 규모만 최소 490억원이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5일 사기 혐의로 아도인터내셔널 관계자 120명을 검거하고,이들 중 대표 A씨 등 11명을 구속했다고 밝혔다.경찰은 이들의 현금 28억원을 압수하고,피의자 명의 부동산 등 약 147억원을 몰수·추징보전했다.
피해자 B씨는 “피해자 대부분이 노년층”이라면서 “아는 지인의 소개로 홍보하는 전형적인 다단계 사기에 노인들이 많이 당한 것 같다”고 말했다.B씨는 “기껏 모아뒀던 노후자금 다 넣어 많게는 2억원까지 날린 사람들도 여럿 봤다”고 덧붙였다.
경찰은 “서민들을 대상으로 한 각종 민생침해 금융 범죄에 엄중히 대응하겠다”면서도 “원금과 고수익을 보장하며 투자자를 모집하는 경우 사기 등 범죄일 가능성이 크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월드컵 지역 예선 한국
:공직선거법 150조에 따르면 정당 기호는 국회 의석수가 많은 순서대로 부여되는데 21대 국회 기준으로는 민주당(163명), 국민의힘(113명), 녹색정의당(6명) 등의 순이다.
월드컵 지역 예선,이제는 사연자가 남편의 그늘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오늘(26일) 밤 9시 '도망쳐 : 손절 대행 서비스'에서 그녀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