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베트남 카지노 채용

ap 독사 - ID=2024-12-17%2Fsvlltl.html

NO.1: ap 독사

NO.2: ap 독사의 송곳니

NO.3: 롤 ap 독사

지분율 9.7→17.7%로 증가…김승연 회장 이어 2대주주로
"대주주로 책임경영 실천·주주가치 제고 목적"

한화그룹 CI [한화그룹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한화그룹 CI
[한화그룹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3명이 지분 100%를 보유한 한화에너지가 그룹 지주사인 ㈜한화 보통주 지분 1천800억원 상당을 추가 취득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김 회장의 장남인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 중심으로 경영권 승계 작업에도 속도가 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5일 한화에너지에 따르면 한화에너지는 지난 4일 이사회 결정에 따라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한화 보통주 600만주(지분율 8.0%)를 기존 주주들로부터 공개매수에 나선다.

주당 매수 가격은 최근 1개월 평균 대비 12.9%,ap 독사전일 종가 대비 7.7% 할증한 3만원으로 책정했다.

한화에너지가 해당 주식을 모두 매수하면 지분율은 기존 9.7%에서 17.7%로 올라간다.

한화에너지는 이번 지분 매수에 대해 "대주주로서 책임경영을 실천하고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며 "㈜한화 지분 확대를 통해 한화그룹 전반의 지배구조 안정성과 투명성을 제고하고 대주주로서의 책임경영을 강화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주가치 제고 취지에 부합하도록 시가에 적정 프리미엄을 가산해 모든 주주를 대상으로 공개매수하는 방식을 택했다"고 덧붙였다.

한화에너지는 이번 공개매수를 마무리하면 김 회장에 이어 ㈜한화의 2대 주주가 된다.

한화에너지는 지난 2017년 한화S&C가 물적 분할해 탄생한 모회사 에이치솔루션을 2021년 흡수 합병해 만들어진 회사다.지분구조는 김 회장 아들 3형제가 100%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ap 독사㈜한화는 전날 이사회를 통해 오는 8월 16일부터 9월 5일까지 투자자 보호를 위해 구형 우선주 주주들로부터 장외 매수 방식으로 자기 주식을 취득하기로 했다고 이날 밝혔다.매수 가격은 4만500원이다.

㈜한화는 "구형 우선주 매입 후 상장폐지를 통해 잠재적 위험을 사전 방지하고 배당 여력을 늘려 기업과 주주가치 제고에 긍정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장외 매수가 종료되면 해당 우선주는 소각 후 상장폐지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p 독사

:/우지수 기자중국발 이커머스 플랫폼의 내수 시장 '공습' 위협에 섣부른 규제 강화로 대응하지 말아야 한다는 전문가 지적이 나왔다.

ap 독사,두 여성 의원들이 지역에서 공천을 받게 되고 또 민주당에서 전현희 전 장관이 공천받았기 때문에 여성들 간의 경합이 굉장히 크게 이루어질 수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