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마다 앙코르 정선 호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후보.(자료: 연합뉴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후보는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과 관련해서 "(증권)거래세와 연동돼 있었기 때문에 함부로 결정하기는 쉽지 않다"면서 "(도입) 시기 문제에 있어 고민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오늘(10일)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 당원 존에서 차기 당대표 출마 선언 직후 취재진과 질의응답에서 "구체적인 법안이나 세부적인 정책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는 것은 조금 이른 것 같다"며 이같이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후보는 "다른 나라 주식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해 주가지수가 올라고 있는데,라마다 앙코르 정선 호텔대한민국 주식시장만 역주행을 하고 있다"며 "한국 주식시장에 투자하시는 많은 국민들께서 억장이 무너질 거라고 생각한다"고 비판했습니다.
이어 "지금처럼 주식시장이 불투명,라마다 앙코르 정선 호텔불공정하고 대한민국 경제의 미래가 어두워서 주식 투자를 할 수 있겠나"라며 "열심히 투자하면 누가 매입하고 작전해서 올렸다가,라마다 앙코르 정선 호텔이상한 가짜 정보 흘려서 덤터기 씌우고 도망간다"고 덧붙였습니다.
대내외적인 안보 리스크를 환기하면서 금투세 도입 시기 지연 가능성도 시사했습니다.이 후보는 "경제는 안정이 가장 중요한데 언제 전쟁이 날지 모른다.오물 풍선이 날아다니고 대북 확성기 켜고 원점 조준사격하고 사격훈련 실사격한다고 부딪히고 이러면 경제가 살겠나.투자가 활성화되겠나"라고 지적했습니다.그러면서 "이런 상황에서 금투세라는 걸 예정대로 하는 게 정말 맞나 생각한다"며 "시행 시기를 조금 고민해 봐야 하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라마다 앙코르 정선 호텔
:실제 이 콘텐츠는 밉컴, 키즈스크린 등 유명 애니메이션 전시회 출품작으로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 받기도 했다.
라마다 앙코르 정선 호텔,신율 명지대 교수는 "현재 상황에서 합당을 깨는 것은 어렵기에 어떤 식으로든 갈등을 봉합하려고 할 것"이라며 "향후 민주당과 국민의힘 측에서 탈당하는 의원들이 나오게 되면 양측의 세를 불리는 것이 관건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