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생방송 디시

【fm 토마스 뮐러】- 아르헨티나 국대

NO.1: fm 토마스 뮐러

인제군이 북한이탈주민의 자립과 정착,사회활동 참여를 돕기 위한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군은 올해 1500만 원의 사업비를 투입,fm 토마스 뮐러북한이탈주민 정착·통합을 위해 자조 및 활동 모임을 지원하고 북한이탈주민 자녀의 한글학습,fm 토마스 뮐러언어치료를 지원하는 등 사업을 신규로 추진한다.

또한 강원특별자치도와 함께 추진하는 북한이탈주민 학업 및 취업자격증 사업은 군비 예산을 자체 증액해 500만 원으로 사업규모를 확대했다.

이와 함께 법정기념일인 북한이탈주민의 날(7월 14일)을 맞아 12일 북면 원두웨딩홀에서 인제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주최,인제군가족센터 주관으로‘제1회 인제군 북한이탈주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한이탈주민 교류·화합의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북한이탈주민과 그 가족,fm 토마스 뮐러유관 기관·단체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한편,관내에 거주하는 북한이탈주민은 모두 20명으로,군은 지난 2월‘인제군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해 지원 근거를 마련하는 등 북한이탈주민의 정착·자립을 위한 지원 준비를 마쳤다.

최경숙 주민복지과장은 “북한이탈주민이 안정적으로 지역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fm 토마스 뮐러

:사진제공=현대차현대차와 기아가 미국에서 충전제어장치 이상으로 약 14만7100대를 리콜한다.

fm 토마스 뮐러,또한 쥐불놀이, 강강술래, 불꽃놀이 등도 진행돼 축제를 더 풍성하게 즐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