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즈 유나이티드 대 입스위치 타운 fc 순위
NO.2: 리즈 유나이티드 대 입스위치 타운 fc 라인업
NO.3: 리즈 유나이티드 대 입스위치
NO.4: 리즈 유나이티드 대 입스위치 타운 fc 통계
NO.5: 리즈 유나이티드 대 입스위치 타운 fc 타임라인
NO.6: 리즈 유나이티드 대 입스위치 타운 fc 경기
경찰 “외견상 아주 유사…브레이크·액셀 혼동 가능성도 조사”
10일 JTBC는 차씨가 몰던 것과 같은 기종의 버스를 확인해본 결과 브레이크와 액셀 페달이 모두 길쭉한 모양이라고 밝혔다.아래가 바닥에 붙어있고 위에서 힘을 줘 밟아야 하는 이른바‘오르간 페달’형태다.브레이크 페달은 가로로 넓적하다.
류재혁 서울 남대문경찰서장은 9일 브리핑에서 “가해자는‘차량 이상을 느낀 순간부터 브레이크를 밟았는데,브레이크가 들지 않았다’고 진술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차씨가 몰던 버스의 브레이크와 사고 차량의 액셀 모양이 “외견상 아주 유사하다”며 차씨가 액셀과 브레이크 페달을 착각했을 가능성도 조사하고 있다고 했다.
차씨는 또 경찰 조사에서 “사고가 난 시청역 인근 세종대로18길이 초행길이었으며 일방통행 길인 줄 모르고 진입했다”고 진술했다.
가해자가 역주행로에 진입한 사실을 인지하고서 빠르게 빠져나가려다 사고가 났을 가능성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그런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다”고 류 서장은 말했다.
차씨는 사고 충격으로 갈비뼈가 골절돼 수술 후 병원에 입원 중이다.류 서장은 차씨의 건강 상태에 대해 “갈비뼈가 골절됐고 일부가 폐를 찔러서 피가 고여 있는 상태여서 장시간 조사를 못 받는 것”이라며 “8주 진단으로 확인돼있고,리즈 유나이티드 대 입스위치진술 답변은 잘하는데 중간중간 통증을 호소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경찰은 10일 오후 3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차씨가 입원한 병원에서 2차 조사를 진행했다.
차씨는 지난 1일 오후 9시 27분쯤 시청역 인근에서 제네시스 차량을 몰고 역주행해 보행자들을 치고 BMW,리즈 유나이티드 대 입스위치쏘나타 차량을 들이받았다.이 사고로 보행자 9명이 숨지고 운전자 등 7명이 다쳤다.
리즈 유나이티드 대 입스위치 타운 fc 타임라인
:그래서 혼자 막 신나고 그랬다"고 기억했다.
리즈 유나이티드 대 입스위치,배터리 기업 CATL, 비야디(BYD)를 포함해 상하이자동차, 지리자동차, 이치자동차 등 6곳이 지원 대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