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웹3 시대 최적화된 서비스 플랫폼 기업 목표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이정아)는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전문기업 라온메타를 설립했다고 10일 밝혔다.
라온시큐어 관계자는 "라온메타는 라온시큐어의 생성형 AI 기술과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ID,메타버스 기반 실습 플랫폼 등 디지털 플랫폼 역량을 집중해 다가오는 웹3 시대를 주도하기 위한 서비스 플랫폼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온메타 대표이사직은 이순형 라온시큐어 이사회 의장이 직접 맡으며,메타버스 사업본부장에는 메타버스 기반 실습 전문 플랫폼인 메타데미를 이끌고 있는 윤원석 라온시큐어 전무가 자리한다.또 라온시큐어의 생성형 AI 보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현우 라온시큐어 상무가 AI연구센터장을 맡아 라온메타의 성장을 주도한다.
라온메타는 국내 유일 메타버스 기반 실습 전문 플랫폼 메타데미를 시작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라온메타는 메타버스 실습 콘텐츠 기업과 실습 교육 기업을 연결하는 비즈니스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메타데미 내에서 콘텐츠 기업은 판로를 확보해 수익성을 높이고,수요일 월드컵실습 교육 기업은 메타버스 기반 실습 콘텐츠를 통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수강생에게 제공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과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하는 웹3 시대가 급부상하면서 초개인화된 디지털 환경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라온시큐어가 보유하고 있는 생체인증,수요일 월드컵블록체인 디지털 ID,메타버스 플랫폼 등 디지털 플랫폼 역량과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해 초연결 되는 웹3 시대에 최적화된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수요일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수요일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최악의 출산률로 우리나라가 전 세계에서 연구대상으로 떠오른 것과 정반대되는 흐름이다.
수요일 월드컵,티격태격 충돌이 벌어지긴 해도 야스케와 츄지는 거래를 계속 이어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