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패딩

키퍼 맞고 오프사이드 - ID=2024-12-17%2Ftemsbn.html

NO.1: 키퍼 맞고 오프사이드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 비상대책위원장.연합뉴스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 비상대책위원장.연합뉴스
박단 대한전공의협의회(대전협) 비상대책위원장은 19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글을 통해 "대전협은 (대한의사협회 등이) 범의료계 협의체를 구성하더라도 참여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지속적으로 표명했다"고 밝혔다.
 
박 위원장은 앞서 임현택 의협 회장의 이 같은 제안을 거절했고,키퍼 맞고 오프사이드상호 합의되지 않은 내용은 대외적으로 언급을 자제해 달라는 요청도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부가 사직한 전공의의 복귀를 원한다면 전공의와 이야기하면 된다.다만,(저는) 이미 용산에 들어가 윤석열 대통령까지 만나고 왔다"며 "대화는 할 만큼 했다.정부의 입장 변화가 없는 지금,키퍼 맞고 오프사이드추가적인 대화는 무의미하다고 판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키퍼 맞고 오프사이드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키퍼 맞고 오프사이드

:애터미 고객행복센터 직원 자녀 중 올해 입학하는 △초등학생 2명 △중학생 4명 △고등학생 6명 △대학생 5명 등 모두 17명에게 총 4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키퍼 맞고 오프사이드,직장암 4기 환자 변모씨(52)는 다행히 오는 20일에 예정된 수술을 그대로 진행하기로 했지만 불안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