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리스톨
NO.2: 브리스톨 마이어스
NO.3: 브리스톨 대학교
NO.4: 브리스톨 대변
NO.5: 브리스톨 웨스트 보험
NO.6: 브리스톨 시티
NO.7: 브리스톨 탐험대
NO.8: 브리스톨 대학교 순위
NO.9: 브리스톨팜 마켓
NO.10: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 연봉
신임 허 청장은 1967년 경남 거제 출생으로 1993년 소방간부후보생 7기로 공직에 입문해 부산 남부·강서소방서장과 경기도 소방학교장,브리스톨경남소방본부장,브리스톨소방청 기획조정관,브리스톨인천소방본부장,브리스톨부산소방재난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특히 국무총리실과 행정안전부 소방정책관 등을 거치며 중앙 부처 안전 정책 업무를 수행해 현장 지휘관과 기획행정 업무를 두루 섭렵한 안전 전문가로 알려졌다.또 매사 긍정적인 사고와 온화한 성품으로 직원들의 신망이 두텁고 합리적인 리더십과 치밀한 업무추진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허 청장은 취임 첫 행보로 이날 오전 소방충혼탑 참배 후 경기 화성 서신면 공장 화재현장을 찾아 피해상황을 살펴본 뒤 대응 매뉴얼과 법적·제도적 보완사항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이어 현장상황점검회의를 열어 당면 현안을 보고받고 여름철 풍수해 대비 소방안전대책 추진을 당부할 예정이다.
아울러 서면 취임사를 통해 소방 조직의 혁신과 성장을 견인하는 데 남은 시간을 모두 쏟겠다며 '신뢰받는 소방,브리스톨국민이 안전한 대한민국'을 비전으로 제시했다.
소방이 나아가야 할 방향으로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정책 추진 △세계 최고 수준의 재난 대응체계 강화 △소방 장비의 첨단화·과학화를 통한 대응 효율성 제고 △현장 중심의 소방정책과 제도 마련 △모두가 존중받고 서로 신뢰하는 조직문화 조성 등 다섯 가지를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허 청장은 "국가 안전망을 이루는 다양한 주체들 가운데 소방은 매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우리 소방공무원들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라는 불변의 사명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 연봉
:피해자는 가해자에 대해 이같은 손해를 배상해 달라는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브리스톨,수상 릴레이…‘패스트 라이브즈’, 언론에 공개수상 릴레이를 펼치고 있는 영화 ‘페스트 라이브즈’는 이날 오후 언론배급시사회를 열고 언론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