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호리우치 신속의 마작
경기도가 25일 수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6·25전쟁 제7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경기도가 25일 오전 10시 수원 영통 광교테크노밸리 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3층 경기홀에서‘이 땅,호리우치 마작이 바다,이 하늘을 위해’를 슬로건으로 6·25전쟁 제74주년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6·25전쟁 참전용사 및 유가족,호리우치 마작보훈단체 회원,군 지휘관,유관기관 및 단체장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해병대사령부 군악대의 식전 공연을 시작된 이 날 기념식은 ▲UN 참전국 국기 입장식 ▲국민의례 ▲순국선열·호국영령과 UN군 참전 희생 용사에 대한 묵념과 6·25전쟁 영상물 상영 ▲기념사 ▲경기도청 합창단 공연 ▲6·25의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는 기념사를 통해 "외교,안보 역량을 강화해 그칠 줄 모르는 북한의 도발을 해결해야 한다"며 "경기도는 도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최선의 역량을 다하겠다.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6·25 참전용사와 유가족의 명예가 선양될 수 있도록 더욱 살피겠다"고 강조했다.
호리우치 신속의 마작
:중국은 '위드 코로나'를 본격화하면서 기저효과 등으로 전년 대비 5.
호리우치 마작,동시에 고금리 장기화에 자산 건전성이 크게 악화한 저축은행과 상호금융 등 2금융권은 건전성 관리 차원에서 신규 대출 영업을 자제하는 분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