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mis란
평택시가 전기차 충전시설을 지상으로 옮기는 아파트 단지에 보조금을 지급하기로 하는 등 전기차 화재 대응계획을 내놨습니다.
시는 지하의 전기차 충전시설을 지상으로 옮기는 공동주택 단지에 내년부터 최대 6천만 원의 보조금을 지급하도록 관련 조례를 개정하기로 했습니다.
또한,mis란10월부터 접수된 공동주택 건축 심의에 대해선 전기차 충전시설을 지상에 설치하도록 권고하고,mis란지하에 설치할 때에는 방화벽을 만들도록 유도할 계획입니다.
시는 아울러 질식소화덮개를 구매해 소방서에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질식소화덮개는 불연성 재질의 천으로 된 소방 장비로,mis란불이 난 전기차 전체에 덮으면 공기 유입을 차단하고 유독가스와 화재 확산을 막을 수 있습니다.
특히 시는 다음 달까지 경기도와 합동으로 관내 119개 아파트단지 지하 주차장에 설치된 2천3백여 개 충전시설에 대한 화재 안전 상황 전수 점검할 예정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mis란
:31일(현지시간) 미 경제 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엔비디아는 이번 주 초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분기 보고서에서 2025 회계연도 1분기(2∼4월) 단일 직접(direct) 고객이 전체 매출의 13%, 두 번째 고객은 11%를 각각 차지했다고 밝혔다.
mis란,이와 관련해 이날 정보기술(IT) 전문매체 맥루머스는 미 법무부가 △아이폰에 애플워치가 타사 스마트워치보다 더 잘 호환되는 점 △애플 자체 문자 규격인 '아이 메시지'를 다른 스마트폰에선 사용할 수 없는 점 △아이폰·애플워치에서 애플페이를 제외한 비접촉 결제 방식을 막아 놓은 점 등을 지난 수년간 조사해 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