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김현준 야구
NO.2: 김현준 야구 instagram
경기남부청 중심 구성 "DNA 긴급감정 등 신속 확인"
검찰도 전담수사팀 구성 "사고 발생 경위·책임 엄정 수사"
(서울·화성=뉴스1) 이기범 김기현 배수아 기자 = 경기 화성시의 리튬전지 제조공장 아리셀 화재의 원인 등을 파악하기 위해 경찰이 수사본부를 꾸리기로 했다.이번 화재로 16명이 사망하고 7명이 부상했으며 6명이 실종된 상태다.
24일 <뉴스1> 취재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은 형사기동대를 중심으로 수사본부를 구성해 화재 사건을 수사하기로 했다.수사본부장은 광역수사단장인 김종민 경무관이 맡는다.
경찰은 "원인 규명을 위해 130명 규모로 수사본부를 편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사본부 인원은 형사기동대 35명,김현준 야구과학수사 35명,김현준 야구피해자 보호 25명,김현준 야구화성서부 형사 25명,법률지원 2명 등으로 꾸렸다.
경찰 관계자는 "구조 지원 및 현장 복구 등을 신속히 지원할 계획이며 DNA 긴급감정 등 으로 사망자의 신원을 신속하게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수원지검도 다수 인명 피해가 발생한 '중대재해'라는 점을 고려해 2차장 검사를 팀장으로 한 전담수사팀을 구성했다.전담수사팀은 공공수사팀 및 형사3부 7개 검사실로 구성됐다.
수원지검 관계자는 "경찰청,김현준 야구노동청,소방청 등 관계기관과 긴밀하게 협조해 구체적 사고 발생 경위 및 책임 소재 등에 대해 엄정히 수사하는 한편 유족 등 피해자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준 야구
:MS, '40억달러' 인플렉션AI 사실상 흡수19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술레이만은 AI 스타트업 인플렉션AI 대표직을 사임하고 공동창업자인 카렌 시모니안과 함께 MS의 신설 AI 사업부인 'MS AI'를 이끌게 된다.
김현준 야구,[서울=뉴시스] 심지혜 기자 = 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GSMA)가 주관하는 글로벌 최대 모바일 박람회 'MWC 2024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