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마트스토어 슬롯 프로그램

월드컵 김민재 - ID=2024-12-17%2Ftnqagd.html

NO.1: 월드컵 김민재

NO.2: 북중미 월드컵 김민재

NO.3: 러시아 월드컵 김민재

NO.4: 김민재 월드컵 부상

"막말 폭언 갑질…사퇴까지 투쟁하겠다"

[용인=뉴시스] 용인시체육회장 퇴진 촉구 결의대회(사진제공=용공노)
[용인=뉴시스] 용인시체육회장 퇴진 촉구 결의대회(사진제공=용공노)

[용인=뉴시스] 이준구 기자 = 용인시공무원노조(이하 용공노)가 직장 내 갑질,월드컵 김민재공무원에게 막말·폭언 등으로 물의를 빚은 오광환 용인시체육회장의 퇴진을 촉구했다.

지난 4월 한 체육 행사장에서 의전 순서에 문제를 삼아 공무원에게 막말과 욕설을 한 오 회장의 자진 사퇴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벌이기도 했다.

용공노는 그러나 오 회장이 경기도체육대회 선수 출정식에서 사실상 자진사퇴를 거부했다고 밝혔다.

25일 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집회에는 한국노총 용인지역지부도 함께해 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오 회장에 대한 사퇴를 요구했다.

집회에서 전 체육회 직원은 “회장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해 노조도 결성하는 등 대응했지만 결국 6명이 소중한 직장을 떠났다"고 말했다.

이상원 한노총용인지부 의장은 “체육회장은 지난 2023년 2월 취임 이후 계속 명예를 실추시키면서 진정성 없는 사과만 되풀이할 뿐 사퇴를 거부하고 있다"며 "대의원 3분의 2 이상의 의결로 탄핵시켜 달라”고 요구했다.

용공노는 이날 결의문을 통해 "오 회장의 무례하고 비윤리적인 막말은 용인시체육회의 건전한 발전을 심각하게 위협하고 있다"며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퇴할 때까지 투쟁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러시아 월드컵 김민재

:남녀를 떠나 살인자는 그저 살인자로서 빠른 구속과 처벌을 바란다"고 강조했다.

월드컵 김민재,러시아인 올가 카자코바는 “사람이 죽은 것은 당연히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