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사다리 분석

【도박 중독 책】- 로또 매장 창업

NO.1: 도박 중독 책

ⓒYTN
ⓒYTN
울산 한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현금 7,도박 중독 책500만 원은 울산 내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80대 남성으로 밝혀졌다.범죄 관련성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15일 울산 남부경찰서는 돈다발 띠지에 찍힌 은행 입고 날짜인 '3월 26일'과 담당자 직인을 확보해 인출 은행을 특정해 조사를 벌인 결과,80대 남성 A씨가 해당 현금의 주인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 A씨는 고액의 현금을 인출한 사람들 중 유일하게 인출 경위와 사용처가 확인되지 않았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돈에 대해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고,아파트 화단에 놓아두었다"고 진술했다.A씨는 해당 아파트 주민은 아니며,도박 중독 책울산 내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분석해 A씨 동선을 추적,도박 중독 책해당 아파트를 배회하는 장면을 확인했다.범죄 관련성이 없는 것까지 확인돼 현금 전액을 A씨에게 돌려줄 예정이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2시께 남구 한 아파트에서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 놓여 있던 검정 비닐봉지 속에서 현금 5,000만 원을 발견했고,도박 중독 책이어 6일에는 같은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화단에서 검정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도박 중독 책500만 원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발견된 현금은 모두 5만 원권으로 100장씩 다발로 묶여 있었다.

경찰은 그동안 은행과 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통해 다각도로 돈 주인 찾기에 주력해 왔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도박 중독 책

:서울중앙지방법원은 빙그레 시판사업 담당 상무였던 최모 씨와 롯데푸드에서 빙과부문장을 지냈던 김모 씨에게 지난달 28일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도박 중독 책,송시용 LG전자 스마트팩토리사업담당은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 전 영역에서 솔루션을 제공하는 체계(Total Factory Offering System)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