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물에 젖은 생쥐

룩 스타일 - ID=2024-12-17%2Ftqhorr.html

NO.1: 룩 스타일

NO.2: 룩 시도 스타일

NO.3: 남친룩 스타일

NO.4: 뉴 룩 스타일

NO.5: 더 스타일 룩

NO.6: 스타일 룩 종류

中 해안경비대 “즉각 구조…무사히 구해”

[AP]
[AP]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중국 당국이 스프래틀리 군도의 스카버러 암초(중국명 황옌다오) 인근에서 폭발한 어선으로 인해 부상당한 필리핀 선원 두 명을 구조했다.

1일 중국의 신화통신과 차이나데일리 보도에 따르면,지난달 29일 황옌다오 인근에서 필리핀 선박의 엔진 고장으로 인한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선박이 손상되어 물이 차올랐고,룩 스타일두 명의 선원이 부상을 입었다.

해당 지역을 순찰 중이던 중국 해안경비대 선박 두 척이 즉시 구조 작업에 나서 구명조끼와 구명부표를 제공하여 선원들을 안전하게 구조했다.

구조 후,해안경비대는 필리핀 당국에 이 사실을 알렸고,룩 스타일필리핀 선박은 무선통신을 통해 중국의 인도적 지원에 감사를 표했다.

이번 구조는 남중국해 영유권을 둘러싼 중국과 필리핀 간의 물리적 충돌과 갈등이 고조되는 가운데 이루어진 것으로,양국 관계의 긴장 완화에 기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앞서 중국 해경은 지난달 17일 남중국해의 세컨드 토머스 암초(중국명 런아이자오,룩 스타일필리핀명 아융인)에서 필리핀 해군 선박을 공격했으며,룩 스타일이로 인해 필리핀 군인 한 명이 손가락을 잃는 등 부상자가 발생했다.

이 사건 이후 중국과 필리핀은 서로를 비난하며 갈등이 심화되었고,필리핀과 상호방위조약을 맺은 미국의 개입 가능성에 대한 우려도 나타났다.

그러나 미국과 필리핀이 중국과의 대화를 시도하며 긴장을 완화하려는 움직임도 보고됐다.

더 스타일 룩

:농협중앙회 사외이사에 송인택 변호사 선임뉴스 기사송인택 신임 농협중앙회 사외이사.

룩 스타일,게임을 이겼을 때 느낌이 아직도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