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이에른 대 다름슈타트 98
NO.2: 바이에른 대 다름슈타트 98 중계
환경오염·우주여행 등 주제로 다양한 독후활동 진행 광주광역시 제공
광주광역시 무등·사직·산수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무등도서관은 8월 5일부터 7일까지 초등학교 3~5학년 20명을 대상으로 '지구가 아프면 어떡하지?'를 주제로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만들기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사직도서관은 8월 7일부터 9일까지 초등학교 3~5학년 15명을 대상으로 '앤서니 브라운과 떠나는 그림책 탐험대'를 주제로 영어그림책을 활용한 책놀이,바이에른 대 다름슈타트 98북아트,바이에른 대 다름슈타트 98토론 등 다양한 독후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산수도서관은 8월 7일부터 9일까지 초등학교 1~3학년 20명을 대상으로 '도서관과 떠나는 별별 우주여행,바이에른 대 다름슈타트 98우주에서 온 초대장!'을 주제로 독후체험활동을 운영한다.
송경희 시립도서관장은 "여름 독서교실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기주도적 독서습관 형성과 도서관을 친숙한 놀이공간으로 여기고 독서활동의 즐거움을 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각 도서관 어린이실로 문의하면 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바이에른 대 다름슈타트 98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바이에른 대 다름슈타트 98
:하지만 16번 남성이 공을 떨어뜨리는 모습이 전국에 방영된 이후였죠.
바이에른 대 다름슈타트 98,이러면 눈에 잘 띄어서 치료로 이어지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