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라이더스내일을잡아라

로또 당첨번호 몇개 - ID=2024-12-17%2Fttawjl.html

NO.1: 로또 당첨번호 몇개

정견 발표 중 겉옷 벗어

[서울=뉴시스] 일본 도쿄도지사 선거 정견 발표를 하면서 여성 후보자가 상의 겉옷을 탈의해 논란이 됐다(사진= 유튜브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일본 도쿄도지사 선거 정견 발표를 하면서 여성 후보자가 상의 겉옷을 탈의해 논란이 됐다(사진= 유튜브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진현 인턴 기자 = 일본 도쿄도지사 선거 정견 발표를 하면서 여성 후보자가 상의 겉옷을 탈의해 논란이 됐다.

지난 27일 NHK가 도쿄 지사 선거(7월 7일 개표 예정)를 앞두고 방송한 정견 발표에서 해당 사건이 일어났다.30대 여성 우치노 아이리(内野 愛里·31)는 '귀여운나의정견방송을봐주세요'라는 정당의 대표 자격으로 출연했다.

우치노는 지난 5월 도쿄도지사 선거에 출마를 선언했다.기이한 당명과 함께 정치 단체‘카와이 워치 마이 정치 방송’의 대표임을 자처해 일본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다.

안경을 쓰고 셔츠를 입고 등장한 우치노는 "드디어 여러분과 만났다"며 "지금 귀엽다고 생각한 카메라 앞의 당신,그래 너.카메라씨,로또 당첨번호 몇개저를 그렇게 쳐다보지 말라.귀여워서 그런 게 아니다.아니,이렇게 쳐다보는 것이 부끄럽다"고 말했다.그는 손으로 하트를 만들고 손으로 몸을 가리는 등 다양한 동작을 취하기도 했다.

얼마 뒤 그는 "덥다.긴장했다"면서 안경과 상의 셔츠를 벗었다.셔츠 안쪽에는 양쪽 어깨가 모두 드러난 탱크톱을 입고 있었다.피부와 같은 색상의 의상이고 화면에 가려지면서 마치 상의를 완전히 탈의한 것처럼 보이는 모습으로 유세 방송을 계속했다.우치노는 옷을 벗은 뒤 "귀엽기만 한 게 아니라 섹시하죠.이름뿐만 아니라 얼굴과 목소리,몸짓도 귀엽죠"라고 말했다.

그는 6분간 이어진 정견 발표에서 "우치노 아이리"라는 이름을 반복했다.또 "이제 슬슬 이름을 외웠나요",로또 당첨번호 몇개"이름을 검색하세요",로또 당첨번호 몇개"귀엽죠"라고 거듭 말했다.몸을 가리면서 "부끄럽다",로또 당첨번호 몇개"변태"라고 말하는 등의 발언도 했다.

아이리의 유세 영상에 누리꾼들은 "일본은 끝났다","저런 사람의 출마를 허락하다니 일본의 수치다","전파 낭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달 7일 치러지는 일본 도쿄도지사 선거에는 역대 최다인 56명의 후보가 등록했다.'NHK로부터 국민을 지키는 당'은 24명의 후보를 무더기로 출마시킨 뒤 정치 게시판을 이용한 돈벌이를 시도하고 있다.이 때문에 선거 제도의 허점을 메울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로또 당첨번호 몇개

:"출마 당했다"는 신장식, 이번엔 "조국, 정치 말곤 할 수 있는 게 없어"조국혁신당 '1호님', SBS라디오서 주장2심 유죄 조국 창당·정치 부적절 지적에"그러면 조국은 뭣을 하고 살란 얘기냐단 하루 의정활동 하더라도 역할 할 것"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지난 5일 국회본청 민주당 당대표회의실에서 당대표 대 당대표의 자격으로 예방과 접견을 갖고 있다.

로또 당첨번호 몇개,또 음성 인식이나 컴퓨터 화면을 캡쳐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