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우리시오 몰리나
NO.2: 마우리시오 몰리나 통계
NO.3: 마우리시오 몰리나 치안
임영웅 모델 발탁 이후 제주삼다수 공식 앱‘제주삼다수 가정배송’의 회원 수와 주문 건수가 대폭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개발공사에 따르면 지난 3월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주간 삼다수 공식 앱 신규 가입 수는 약 5배 증가했고,마우리시오 몰리나같은 기간 주문 건수도 108.5% 늘어났다.
특히 50대 여성 고객이 가장 큰 비율을 차지했으며,신규 회원의 일 평균 주문건수는 평시 대비 10배가량 급증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은 소비자들의 배송 편의 증대를 위해 2019년 선보인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정기배송 서비스 및 간편한 주문 방식,다양한 혜택,마우리시오 몰리나전문 대리점을 통한 직배송 등의 특장점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주삼다수 공식 앱 성장세는 올해 5월 기준 회원 수 36만 9천여 명,마우리시오 몰리나누적 주문 수 217만 건을 돌파했다.
제주삼다수 유통사 광동제약은 “삼다수 전용 앱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주삼다수를 접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마우리시오 몰리나정기배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제주삼다수는 임영웅과 함께한‘토지보호 편’광고를 3월에 온에어한 데 이어,마우리시오 몰리나5월에는‘수질관리 편’을 공개했다.이와 함께 변함없는 맛과 품질로 국내 생수시장에서 점유율 40.3%(2023년 기준)를 기록하며 출시 이후 26년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마우리시오 몰리나 치안
:이복현 금융감독원장과 제임스 김 암참 회장 겸 대표이사가 3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오찬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마우리시오 몰리나,2%p) 등 각종 우대금리를 모두 더하면 월 상환금액이 70만원대로 확 줄어드는 만큼 청년층 가입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