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도구사 달리아는 고개 숙이지 않아
NO.2: 마도귀환록
NO.3: 마도구찌
NO.4: 마도구찌 뜻
NO.5: 마도공학
NO.6: 마도구
NO.7: 마도교각
NO.8: 마도구사 달리아는 고개 숙이지 않아 번역
NO.9: 마독스
NO.10: 마독
용인특례시는 GTX노선의 구성역이 개통돼 29일 오전 5시37분부터 운행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통으로 구성역에서 수서역까지 수인분당선 지하철을 통해 36분이 걸렸던 것이 14분으로 단축된다.또 직통으로 연결하는 교통편이 많지 않아 불편했던 동탄역도 7분이면 갈 수 있어 SRT를 이용도 수월해진다.
구성역에서 출발하는 첫차는 수서 방향 오전 5시37분,마독동탄역 방향 5시59분에 운행한다.구성역에 도착하는 막차는 수서 방향 밤 12시33분,마독동탄 방향 12시53분에 온다.
GTX-A 구성역은 수인분당선 구성역과 지하로 연결돼 환승이 편리하다.
시는 시민이 편리하게 GTX를 이용하도록 총 29개 노선버스에 대해 구성역 4번 출구를 경유하도록 노선을 순차적으로 조정하고 배차간격도 단축한다.기존에 구성역을 지나던 77번(상현역~용인세브란스),마독810-2번(초당역~구성역) 등 13개 노선과 별개로 국지도 23호선 연원마을 사거리를 지나는 14개 노선 가운데 690번(용인터미널~수지구청역) 등 7개 노선을 구성역으로 우회하도록 경로를 조정한다.
또 보정역을 기점으로 운행하는 29-1번(죽전역~보정역) 등 6개 노선은 구성역까지 구간을 연장한다.구성역~연원마을~교동마을~마북IC 구간은 마을버스(502번)를 신설해 연말부터 운행한다.
올 연말엔 구성역 5번 출구에 버스정류장을 신설해 19번(구성역~오리역),마독58번(구성역~성복역) 등 마을버스 5개 노선이 경유하도록 할 방침이다.
이상일 시장은 이날 GTX-A 구성역을 찾아 "서울로 출퇴근하는 시민들과 동탄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GTX-A를 이용해 짧은 시간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된 만큼 구성역 일대 다양한 연계 교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것"이라면서 "플랫폼시티 개발이 이뤄지면 구성역 주변에 복합환승시설이 들어서게 돼 교통허브 기능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마도구
:이 안건에 이준석 공동대표(이전 개혁신당)와 양향자 원내대표(한국의희망), 조응천 최고위원(원칙과상식), 금태섭 최고위원(새로운선택)은 찬성했지만, 이낙연 공동대표와 김종민 최고위원(새로운미래)은 강하게 반대하며 의결에 불참한 채 회의 중간에 퇴장했다.
마독,그 당시엔 다 중매를 했는데 우리는 그렇게 연애결혼을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