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츠머스 fc 경기
NO.2: 포츠머스 fc 대 밀월 fc 경기
NO.3: 번리 대 포츠머스 fc 경기
러시아가 점령 중인 크름반도 해변에 미사일 파편이 떨어지면서 수십 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현지시간 23일 외신에 따르면,포츠머스 fc 경기휴일인 일요일 크름반도 유명 휴양지 세바스토폴 해변에 미사일 파편이 떨어졌습니다.
당시 상황을 담은 한 영상에는 해변 상공에 접근한 발사체를 방공시스템이 격추해 폭발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모래사장에 파편이 떨어지고,포츠머스 fc 경기관광객들이 비명을 지르며 달려가는 장면도 담겼는데요.
또 다른 영상들에는 관광객들이 부상자들을 해변 밖으로 옮기고,포츠머스 fc 경기피를 흘리는 부상자를 응급처치하는 모습 등도 포착됐습니다.
2022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현재 크름반도를 불법 점령 중인 러시아 측은 이번 우크라이나의 공격으로 최소 5명이 숨지고,포츠머스 fc 경기120여 명이 다쳤다고 주장했는데요.
잔인한 전쟁으로 애꿎은 민간인 피해만 늘어나고 있습니다.
#MBN #굿모닝MBN #크름반도 #미사일파편 #세바스토폴해변 #미사일 #러시아 #우크라이나 #민간인피해 #인터넷와글와글
포츠머스 fc 경기
:17일 의료계에 따르면 20개 대학이 모인 전국 의과대학 비상대책위는 지난 15일 회의를 열고 오는 25일부터 각 의과대학 별로 사직서를 제출하기로 했다.
포츠머스 fc 경기,◇ 애비 초이 두개골과 갈비뼈, 인육을 냄비에 넣고 수프 끓인 악마들애비 초이 사건에서 가장 충격전인 건 퀑 일가가 초이의 두개골, 갈비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