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지뢰찾기
NO.2: 지뢰찾기 공식
NO.3: 지뢰찾기 룰
NO.4: 지뢰찾기 다운로드
NO.5: 지뢰찾기 찍어야할때
NO.6: 지뢰찾기 풀옵
NO.7: 지뢰찾기 용사
NO.8: 지뢰찾기 세계기록
NO.9: 지뢰찾기 111
NO.10: 지뢰찾기 기록
행안부,지뢰찾공공서비스 13종 디지털서비스 개방 공모
눈속임제품신고·행정불편·소방시설 점검 등도 포함
내달 4일까지 신청 접수…연말 총 46종 서비스 개방[이데일리 박태진 기자] 행정안전부는‘자동차 통합 이력 조회‘고향사랑 기부 서비스’등 국민이 자주 이용하는 공공서비스 13종을 민간기업에 개방하는 2024년도 하반기 디지털서비스 개방 공모 사업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디지털서비스 민간 개방 공모기간은 다음달 4일까지다.
이번에 공모를 실시하는 개방 대상 서비스는 △학자금 지원구간 가구원 정보제공 동의서비스 △자동차 통합 이력 조회 △소비생활 안전 긴급신고 △눈속임제품신고 및 참가격 조회 △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 신청 △행정불편서비스 안내 △소방시설 자체점검 및 안전관리자 등록 관리 △동력수상레저가구 조정면허 일정조회 및 접수 △조정면허 갱신기간 조회 및 수상안전교육 접수 △장애인을 위한 대체자료(점자·수어 등) 서비스 △농식품 바우처 서비스 △나만의 예우(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지원 서비스) △고향사랑기부다.
올 하반기 디지털서비스 개방에 참여를 희망하는 민간기업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를‘문서24’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를 제출한 기업 대상 자격요건과 이용계획서 등을 심사해 후보기관으로 선정되면,지뢰찾서비스 소관 기관과 연계 요건 협의 후 이용약관 체결 및 프로그램 개발단계를 거쳐 올해 말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개통할 예정이다.
한편 행안부는 상반기에 공모를 실시한‘자원봉사 신청‘탄소중립실천포인트 조회‘디지털 관광 주민증’등의 공공서비스도 민간앱으로 개방하기 위해 기업과 연계를 진행 중이며,지뢰찾이를 통해 올 연말부터 총 46종의 서비스를 추가 개방할 예정이다.
지뢰찾기 세계기록
:잰걸음 K-반도체 인력 유출 ‘비상등’…中이어 미국까지지난 해 발생한 삼성전자 기술 유출 범행 배경.
지뢰찾,계란은 졸레어 투여군의 3분의2가 1000mg 섭취에 심각한 반응을 보이지 않았고 위약군은 섭취 가능한 사람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