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순위 기준
대형 산불이 발생한 미국 뉴멕시코주 남부에 비상사태가 선포됐습니다.화재 진압을 위해 주 방위군이 추가 배치됐습니다.
미셸 루한 그리셤 뉴멕시코 주지사는 현지시간 18일 산불이 확산 중인 링컨 카운티와 메스칼레로 아파치 보호구역에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주 방위군을 추가로 배치해 화재 진압을 지원하게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지역에서 전날 발생한 산불로 500여 채의 건물이 파손되고 발화지에서 가까운 루이도소 마을 주민 전체가 대피했다고 그리셤 주지사는 전했습니다.대항 마을의 인구는 7천 명가량입니다.
집계된 피해 면적은 2만 에이커(약 81㎢)에 달하고,야구 순위 기준화재 진압률은 아직 0%를 기록 중입니다.
그리셤 주지사는 “화재의 규모는 지역에서 통제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섰으며 공공 안전과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즉각적인 주 정부의 개입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야구 순위 기준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야구 순위 기준채널 추가
▷ 네이버,야구 순위 기준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야구 순위 기준
:6조 증가기업대출도 급증…잔액 800조 돌파 연합뉴스 5대 은행의 가계대출이 한 달 새 4조7000억원 가까이 늘어났다.
야구 순위 기준,2%밀키트 이용하고 배달…‘모듈 집밥·슬림 다이닝’ [출처 게티이미지뱅크][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맞벌이 가구 증가로 경제력과 체력이 있는 베이비부머 세대가 조부모가 되면서 60대의 키즈카페 이용률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